시애틀사운더스 미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김빛나 기자] 러시아 남서부 국경지대인 벨고로드주가 우크라이나군의 공격으로 인해 비상사태를 선포했다.
14일(현지시간) 로이터,시애틀사운더스 미국스푸트니크 통신 등에 따르면 뱌체슬라프 글래드코프 벨고로드주 주지사는 이날 텔레그램에 올린 영상을 통해 "벨고로드 지역의 상황은 매우 어렵고 긴장 상태가 계속되고 있다.매일 가해지는 우크라이나군의 포격으로 집이 파괴되고 민간인들은 다치고 사망했다"고 밝혔다.
벨고로드주는 우크라이나군이 공세를 벌이고 있는 러시아 쿠르스크주와 인접한 지역이다.
글래드코프 주지산는 "따라서 우리는 오늘 벨고로드 지역 전체에 지역 비상사태를 선포하기로 결정했다"며 "이후 정부 위원회에 연방 비상사태를 선포해 달라고 요청할 것"이라고 덧붙였다.러시아의 침공에 맞서 2년 넘게 전쟁 중인 우크라이나는 이달 6일 국경을 넘어 러시아 본토를 기습,시애틀사운더스 미국공세를 이어가고 있다.
시애틀사운더스 미국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시애틀사운더스 미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상일 시장이 본부장을 맡게 되는 ‘용인특례시 재난안전대책본부’는 5개반(▲상황관리총괄 ▲비상진료대책 ▲구급·이송지원 ▲점검·행정지원 ▲언론홍보), 11개 부서로 구성되며, 상황에 맞춰 단계별 대책을 수립해 대응한다.
시애틀사운더스 미국,롯데칠성음료도 이날부터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게토레이, 핫식스, 델몬트주스 등 6개 음료 품목 출고가를 평균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