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엠엘비 순위

네이버 스포츠 야구 중계 - ID=2024-12-05%2Fzycpmx.html

NO.1: 네이버 스포츠 야구 중계

해병대 "송영찬 대위,네이버 스포츠 야구 중계최성은 중사 포상 진행 예정"
송 대위 등 찾는 구조자 전화에 마담 알려져

15일 해병대 1사단 해안경계부대 송영찬 대위와 최성은 중사가 부대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해병대 제1사단 제공.
15일 해병대 1사단 해안경계부대 송영찬 대위와 최성은 중사가 부대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해병대 제1사단 제공.


해병대 장병들이 해안 순찰 중 도로에 쓰러진 노인을 지나치지 않고 구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5일 해병대 제1사단에 따르면 지난 5월 30일 오후 6시쯤 포항시 북구 흥해읍 오도리 군부대 해안순찰로를 차량으로 이동 중이던 송영찬 대위,네이버 스포츠 야구 중계최성은 중사는 도로에 쓰러져 있던 정모(87) 씨를 발견했다.

당시 포항은 때 이른 폭염이 찾아와 도로 아스팔트 온도는 30℃를 넘어가는 등 고령의 노인이 견디기에 힘든 날씨였다.더구나 정 씨는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 쓰러진 충격으로 머리 등을 다쳐 출혈까지 있었다.

송 대위 등은 2차 사고 방지를 위해 차량 유도 등을 하면서 정 씨에 대한 응급조치에 들어갔다.

정 씨는 이들의 도움으로 다행히 의식을 회복했고,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었다.

제시간에 집에 오지 않는 정 씨를 찾으러 팔방으로 다녔던 가족들은 송 대위 등과 함께 집으로 돌아온 정 씨를 보고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가족들은 정 씨가 파킨슨병을 앓고 있어 걱정이 컸었다며 송 대위 등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날 있었던 일은 최근 정 씨가 자신을 구해준 송 대위 등을 찾기 위해 부대에 전화를 걸면서 알려졌다.

정 씨는 "감사한 마음 가득한데도 불구하고 인터넷을 할 줄 몰라 마음을 전할 방법이 없었다"며 "해병대 덕분에 큰 일을 모면했다.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송영찬 대위는 "그 자리에 어느 누가 있었어도 연로하신 어르신을 구조했을 것"이라며,네이버 스포츠 야구 중계"해병대는 국민의 군대로서 언제 어디서든 국가의 부름에 응할 수 있도록 태세를 유지하는 만큼 국민의 생명을 구조하는 것도 당연한 일"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대는 송 대위와 최 중사에 대해 포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네이버 스포츠 야구 중계

:오 처장은 후임 차장 인선에 대한 질문에는 "곧 인선이 된다는 말은 못 드리고 이리저리 많은 추천 받는 중"이라고 말했다.

네이버 스포츠 야구 중계,합의 시도 움직임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강경준을 상간남으로 지목한 A씨는 불출석사유서를 통해 합의 의사가 없음이 드러남으로써 사실상 이 조정기일도 무의미해질 가능성이 높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