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짐 토미

더치 - 카지노 망작 - ID=2024-12-05%2Fzzhizx.html

NO.1: 더치트

NO.2: 더치브로스

NO.3: 더치브로스 주가

NO.4: 더치페이 영어로

NO.5: 더치트 계좌조회

NO.6: 더치커피

NO.7: 더치페이 뜻

NO.8: 더치

NO.9: 더치페이

NO.10: 더치브로스 메뉴

"허위사실 유포엔 경력 대응"
이모씨 "VIP,더치대통령 내외 아닌 해병대사령관"[이데일리 박종화 기자] 대통령실은 전 블랙펄인베스트 대표 이 모 씨가‘VIP’에게 임성근 전 해병대 1단장의 구명 로비를 하려 했다는 의혹에 대해 “대통령실은 물론 대통령 부부도 전혀 관련이 없다”고 했다.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사진=연합뉴스)

대통령실은 10일 “대통령실은 근거 없는 주장과 무분별한 의혹 보도에 대해 심히 유감을 표하며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히 대응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전날 JTBC는 자신이 임 전 사단장에게 “절대 사표 내지 마라.내가 VIP한테 얘기를 하겠다”고 말했다고 한 이 모 씨의 통화 녹음을 보도했다.이 씨는 이 녹음에서 “내가‘VIP한테 얘기할 테니까 사표 내지 마라’(고 임 전 사단장에게 말했다).아마 내년쯤에 발표할 거다.(임 전 사단장을) 해병대 별 4개 만들 것”이라며 임 전 사단장의 진급도 언급했다.

이 씨는 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 사건 관련자다.블랙펄인베스트는 대통령 부인 김건의 여사의 계좌를 주가 조작에 이용했다.

고위공직자수사비리처는 이 씨의 통화 녹음을 근거로 임 전 사단장 구명 로비 의혹에 관해 조사할 계획이다.이 전 대표는 자신이 언급한 VIP는 대통령 부부가 아니라 김계환 해병대 사령관이라고 주장하고 있다.임 전 사단장 측은 자신의 사의를 민간인 누구에게도 말한 적이 없어 구명 로비가 불가능하다며 “공정하고 투명하게 객관적 사실관계의 확인과 검증,더치비판적 검토를 거쳐서 (의혹을) 제기해 줄 것을 요청한다”는 입장문을 냈다.

더치트 계좌조회

:지난해에는 캐나다 잠수함 전문 포럼인 딥 블루 포럼 2023에서 CAE를 비롯한 4개 업체와 MOU를 체결했다.

더치,민주당을 비롯한 야당은 이날 국회 본회의에서 이들 법안을 단독 가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