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32강 대진표
"지금 조감도는 과장된 것…설계공모 거치면 훨씬 가늘어질 것"
"국기게양대에만 110억원이 아니라 여러 부대시설 있어"
지난달 오 시장은 광화문 광장에 국가상징공간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영원한 애국과 불멸을 상징하는‘꺼지지 않는 불꽃’과 100m 높이의 초대형 태극기 게양대를 만들겠다는 구상을 내놨다.그러나 110억원의 예산이 들어간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세금 낭비",아시안컵 32강 대진표"지나친 국가주의",아시안컵 32강 대진표"주변과의 조화를 해친다"는 비판이 나왔다.
이에 오 시장은 지난 7일 KBS '일요진단 라이브'에 출연해 직접 해명에 나섰다.그는 "설명이 많이 부족했다"며 "(조감도는) 비율을 생각하지 않고 설명을 쉽게 하기 위해 만든 자료라서 오해가 생겼다"고 진화에 나섰다.그러면서 "설계 공모를 하게 되면 (국기게양대가) 훨씬 가늘고,아시안컵 32강 대진표광화문 광장의 디자인이 깨지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비용이 과하다는 비판에는 "게양대를 하나 만드는 데 110억원이 아니라 그 밑에 여러 가지 부대시설들이 있다"며 "조만간 직접 설명을 드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시안컵 32강 대진표
:오늘 녹색정의당을 포함한 야 4당이 총선 과제 등을 논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이는데, 녹색정의당의 비례연합정당 참여 여부에 대한 입장에 변화가 있을지 주목됩니다.
아시안컵 32강 대진표,NYSE에서 기술적 결함이 발생하면서 워런 버핏의 버크셔해서웨이 주가가 99% 넘게 폭락한 것으로 표시되는 등 일부 주식의 주가가 잘못 표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