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3등 수령방법 - ID=2024-12-05%2Fzztogc.html
로또3등 수령방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윤석열 대통령이 15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79주년 광복절 경축식에서 경축사를 하고 있다.사진=뉴시스화상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사진=뉴시스
[파이낸셜뉴스] 일제강점기에서 벗어난 광복절인 15일,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를 비롯한 일본 정부 지도급 인사들은 전쟁범죄자들을 합사한 야스쿠니 신사에 공물을 봉납하거나 참배했다.정부는 즉각 유감을 표하고 반성을 행동으로 보이라고 촉구했다.특히 대통령실은‘극일(克日,로또3등 수령방법일본을 극복하다)’을 언급했다.
日 5년째 야스쿠니 참배 반복.외교부 "깊은 실망,역사 직시하라"
일본 매체 보도에 따르면,
로또3등 수령방법기시다 총리는 이날 오전 도쿄 지요다구 야스쿠니 신사에 다마구시 대금을 봉납했다.또 기하라 미노루 방위상과 신도 요시타카 경제재생담당상 등은 직접 참배했다.2020년 이후 5년째 일본 패전일에 현직 각료들이 야스쿠니 신사에 참배하고 있다.
외교부는 즉시 항의 성명을 냈다.이재웅 외교부 대변인 명의 성명에서 “정부는 일본의 과거 침략전쟁을 미화하고 전쟁범죄자를 합사한 야스쿠니 신사에 일본의 책임 있는 지도급 인사들이 또 다시 공물료를 봉납하거나 참배를 되풀이한 데 대해 깊은 실망과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일본의 책 있는 지도자들이 역사를 직시하고 과거사에 대한 겸허한 성찰과 진정한 반성을 행동으로 보여줄 것을 촉구한다”며 “이는 미래지향적 한일관계 발전의 중요한 토대임을 다시 한 번 강조한다”고 요구했다.
특히 미노루 방위상이 야스쿠니 신사 참배를 한 것에 대해 외교부는 "시대착오적인 행위로,침략을 당했던 아픈 역사를 가진 주변국의 이해를 결코 얻을 수 없는 사안"이라고 비판했다.
외교부는 성명에 더해 김상훈 아시아태평양국장이 주한일본대사관 미바에 다이스케 총괄공사를 초치해 항의했다.
尹,광복절 경축사 日 언급 빼.용산 "한일관계 자신감"
같은 날 윤석열 대통령은 광복절 기념식 경축사에서 한일관계 관련 메시지를 내지 않았다.대신‘통일 독트린’을 발표하며 남북통일이 광복의 완성이라며 의지를 다졌는데,이를 두고 대통령실은‘반일(反日)’보다 미래세대들을 중심으로 극일에 나서야 한다는 의미라고 부연했다.
대통령실 고위관계자는 이날 용산 청사에서 기자들과 만나 “윤 대통령은 연설에서 우리 경제 성장이 일본과 선의의 경쟁을 할 정도로 커졌다고 했다.이는 한일관계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친 것”이라며 “한일 청년이 교류하고 국제사회에서 스포츠·문화·학문 영역에서 일본과 선의의 경쟁을 펼치면서,
로또3등 수령방법과거에 우리가 못나서 식민지배를 당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졌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과거사에 대해 아직도 문제시되는 게 있다면 당당하게 지적하고 개선해야 할 것”이라며 “하지만 좀 더 큰 미래를 보면서 국제사회에서 환영 받으며 일본과 협력할 때 진정한 극일이 아닌가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경쟁해서 이기자는 '극일'.다만 과거사 논란 반복 여전
윤 대통령과 대통령실은 앞서 우리 수출 규모가 일본을 따라잡기 직전까지 다다른 상황을 부각한 바 있다.일본과 대등하게 겨룰 수 있는 위치에 선 만큼,
로또3등 수령방법피해자 입장에서 반일을 하기보단 오히려 일본과 협력해 극일을 이뤄야 한다는 인식이 깔린 것이다.
다만 과거사 논란은 여전히 가라앉지 않고 있다.최근에는 조선인 강제노동 현장인 사도광산이 세계유산으로 등재되는 과정에서‘강제성’표현이 담기지 않아 논란이 일었다.2015년 군함도 등재 때와 달리 조선인 강제노동 사료 전시라는 조치가 마련됐지만,
로또3등 수령방법강제징용이라는 직접적인 표현은 사용되지 않아서다.
또 일본은 매년 다케시마(독도의 일본 주장 명칭)의 날 행사와 교과서 검정,
로또3등 수령방법야스쿠니 춘계 예대제,외교청서,방위백서,야스쿠니 참배 등을 계기로 과거사 도발을 되풀이하고 있다.매번 우리 정부가 항의하지만 개선되지 않고 있다.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