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동탄 이그드라실
종이상자 안에 비닐로 밀봉된 우편물들이 들어 있습니다.
[하나는 2kg,동탄 이그드라실하나는 1kg.]
칼로 뜯어내자 하얀 알갱이가 나옵니다.
[이게 알갱이라서.]
조직폭력배 출신 40대 A 씨 등이 국제우편물인 것처럼 속여 미국으로부터 들여온 필로폰입니다.
검찰은 지난 2월 국제항공 우편물을 통해 미국에서 필로폰 3kg을 들여온 혐의로 A 씨 등 2명을 구속 기소했습니다.
A 씨 등은 캄보디아에 거주하는 중국인 B 씨가 미국 현지 중국계 마약 조직에 필로폰을 주문하면 국제우편물 속에 숨겨진 필로폰을 수거하는 역할을 맡았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통관 과정에서 적발되지 않으려고 같은 주소지에 책이 든 국제우편물을 사전에 보내기도 했습니다.
A 씨와 B 씨는 과거 경기 안산 일대에서 마약을 유통하다가 알게 된 사이로,동탄 이그드라실B 씨는 강제 추방 이후 캄보디아에서 마약밀수 범죄단체를 조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약류 감정 결과 필로폰은 멕시코에서 제조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사 기관은 A 씨가 연루된 우편물 외에 국내로 반입된 필로폰 3㎏을 적발해 추가 압수했습니다.
B 씨를 통해 국내에 반입된 필로폰 6kg은 시가 120억 원 상당으로 12만 명이 투약할 수 있는 분량입니다.
검찰은 A 씨에게 은신처를 제공하고 마약을 상습 투약한 혐의로 A 씨의 사실혼 배우자도 구속 기소했습니다.
또 B 씨에 대해서는 국제형사경찰기구에 적색 수배를 요청할 방침입니다.
(취재 : 박서경,동탄 이그드라실영상편집 : 원형희,동탄 이그드라실영상제공 : 수원지방검찰청,동탄 이그드라실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동탄 이그드라실
:그들 중에는 결혼을 하고 싶어도 가정 형편상 어려움이 있어 결혼을 못 했거나 마음 맞는 배필을 만나지 못해서 결혼을 못 한 사람들이 있다.
동탄 이그드라실,[사진=스테이지엑스]한편, 제4 이통사인 스테이지엑스는 지하철 28㎓ 백홀 와이파이 구현을 위한 기지국 설치 우선순위를 높여 검토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