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클릭싸커
항공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여객노선 공급을 지속 확대해 매출액은 역대 2분기 중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다만 유가 및 환율상승 및 운항비용증가 등의 영향으로 손실을 기록하며 영업이익과 순이익 모두 적자전환했다.
아시아나항공은 2분기 영업손익이 전년동기 대비 적자전환 한 것에 대해 ▲ 유가상승에 따른 유류비 증가 ▲ 일시적 인건비 지급증가 ▲ 사업량 증가 및 환율 상승에 따른 정비비,운항비용 증가 등으로 분석했다.
유류비의 경우 전년 대비 861억 증가하여 전체 영업비용의 32%를 차지했다.또 2023년 임금 인상 소급분 지급 등에 따른 일시적인 인건비 증가분 519억도 추가됐다.
당기순손익 역시 지속적인 원·달러 환율 상승의 영향으로 외화환산손실 856억원을 기록함에 따라 적자폭이 증가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아시아나항공은 3분기 뉴욕,클릭사커로마 등 주요 장거리 노선의 공급을 확대하고 7~8월 성수기 북해도,다낭,클릭사커멜버른 등 주요 관광노선의 부정기편 운항 등을 통해 실적 개선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하계 최대 성수기 및 추석연휴 등을 통해 수익성 개선에 총력을 가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클릭싸커
:전국경찰직장협의회(경찰직협)가 소속 직원 5000명을 대상으로 지난 4월 1∼15일 설문조사한 결과를 보면 88.
클릭사커,지역 제한 없이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부터 택시, 자가용 유류비, 철도(기차)까지 이용할 수 있고 신용카드 결제 시 포인트가 차감되는 방식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임산부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시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