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통계
SW제조사 와이즈소프트 주가 일일 가격 제한선까지 ↑
트럼프 테마주로 여겨져
[헤럴드경제]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암살 시도가 실패로 끝난 가운데,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통계중국의 한 회사 이름이 “트럼프가 승리한다”는 중국어 발음과 유사해 15일 주가가 급등했다고 AFP통신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날 중국 선전 증시에서 소프트웨어 제조사 와이즈소프트(WiseSoft·川大智勝)의 주가가 일일 가격 제한선인 10%까지 치솟았다.
와이즈소프트의 중국어 이름은‘촨다즈성’으로 발음되는데,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통계이것이 "트럼프(川普)가 큰 지혜(大智)로 승리한다"고 말하는 것과 발음이 유사해 이같은 일이 벌어졌다고 AFP는 설명했다.
이 회사의 주가는 앞서 지난달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트럼프와 벌인 TV 토론을 망친 직후에도 가격 제한선까지 치솟았고,2016년 트럼프가 대선에서 승리했을 때도 급등해 중국 시장에서 이른바‘트럼프 테마주’로 여겨진다.
AFP는 “피격 후 피를 흘리는 트럼프가 허공에 주먹을 흔드는 모습은 중국 거래자들이 오는 11월 미국 대선에서 그의 승리에 베팅하도록 촉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위‘밈(meme) 주식’에 기반한 투기적 거래 행위는 중국 본토에서 흔해 종종 비즈니스 전망과 관계없는 드라마틱한 가격 변동이 발생한다”고 덧붙였다.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통계
:그래서 이런 개념들을 바꾸지 않으면 그럼 물론 그런 나라라고 의사가 못 사는 건 아니에요.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통계,한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 전공의는 지난달 29일 대한의사협회(의협) 회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말단 5급 사무관이라도 좋으니 대화 창구를 통일해달라"고 말했는데, 이후 뉴스 게시판에는 5급 사무관을 '말단'이라고 표현한 것을 두고 '행정고시를 우습게 본다', 엘리트 의식이 지나치다' 등의 비판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