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전투력 월드컵
NO.2: 원피스 전투력 월드컵
NO.3: 외 지주 전투력 월드컵
NO.4: 드래곤볼 전투력 월드컵
NO.5: 취무등 썰 전투력 월드컵
NO.6: 스키비디토일렛 전투력 월드컵
NO.7: 애매한 전투력 월드컵
NO.8: scp 전투력 월드컵
NO.9: 애니 전투력 월드컵
NO.10: 동물 전투력 월드컵
중개대상물의 선순위 권리 관계 등 공인중개사의 확인·설명 의무를 구체화하는 등 개정된 공인중개사법이 10일부터 시행된다.
경기도에 따르면 이날부터 시행되는 '공인중개사법'의 법정 개정 사항은 △△임대인의 정보 (체납여부,확정일자 현황) 제시 의무 신설 △임차인 보호제도 (최우선 변제금,전투력 월드컵전세보증 보험) 설명 의무 신설 △주택 관리비 설명 의무 신설 △중개보조원 신분 고지 의무 신설 등이다.
공인중개사는 등기사항증명서,토지대장,전투력 월드컵건축물대장 등을 통해 확인가능한 정보 외에도 임대인이 제출하거나 열람에 동의한 확정일자 부여 현황 정보,국세 및 지방세 체납 정보,전입세대 확인서를 확인한 후 이를 임차인에게 설명해야 한다.
이러한 내용은 '중개대상물 확인·설명서'에 명시되며,공인중개사,전투력 월드컵임대인,임차인이 모두 서명해야 한다.
공인중개사는 임차인에게 최우선 변제금과 임대보증금 보증제도 등 임차인 보호제도도 설명해야 한다.주택임대차보호법령에 따라 보호받을 수 있는 소액 임차인의 범위 및 최우선 변제금액을 설명하며,전투력 월드컵민간임대주택의 경우 임대보증금에 대한 보증 가입 의무도 설명해야 한다.
아울러 중개보조원이 현장 안내를 할 경우 본인이 중개보조원임을 의뢰인에게 알려야 하며,전투력 월드컵공인중개사는 이 내용을 중개대상물 확인·설명서에 표기해야 한다.
공인중개사는 임대인으로부터 확인한 관리비 총액과 관리비에 포함된 비목 등을 임차인에게 설명해야 하며,이를 중개대상물 확인·설명서에 명시해야 한다.
이러한 내용을 위반하면 6개월 이내 업무정지와 최대 50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다.
고중국 도 토지정보과장은 “공인중개사들은 이번 개정사항을 꼼꼼히 확인하여 임차인들이 보다 투명하고 안전한 부동산 거래 환경에서 보호받을 수 있도록 철저히 이행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키비디토일렛 전투력 월드컵
:제주도가 그린수소 생산에 뛰어든 이유도 이 때문이다.
전투력 월드컵,송 전 총장의 퇴임사를 전해 들은 허준영 당시 경찰청장은 “소금은 하나만 있는 것이 아니고 굵은 소금과 가는 소금, 맛소금 등 여러가지 있다”며 딴지를 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