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지엘린스키

이마트 배 고교야구 로봇심판 - 2018 러시아 월드컵 d조 순위

이마트 배 고교야구 로봇심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구제역 /사진=뉴스1
구제역 /사진=뉴스1유튜버 쯔양의 과거를 폭로하겠다고 협박해 5500만원 상당의 계약을 체결한 혐의(공갈)를 받는 유튜버 구제역(본명 이준희)이 15일 검찰에 자진 출석해 "쯔양을 협박한 사실이 없다"며 항변했다.

구제역은 15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에 자진 출석해 "우선 저의 실수로 핸드폰을 절도 당해 씻을 수 없는 아픈 상처가 공개된 쯔양과 팬분들께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며 고개를 숙였다.

자신의 휴대전화에 입장문을 미리 준비한 구제역은 "제가 오늘 이곳에 온 이유는 쯔양 사건에 대한 모든 자료를 제출하기 위함도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현재 이 사건을 배후에서 조작하고 있는 카르텔의 실체를 밝히고 모든 자료를 검찰에 제출,이마트 배 고교야구 로봇심판철저한 수사를 통해 저의 신변을 보호해 주기를 요청하기 위함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 사건의 숨겨진 배후라며 음성 녹취를 공개했다.녹취 당사자는 누구냐는 질문에 구제역은 "A 엔터테인먼트 주가 조작 사건의 주범 김모 대표"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구제역은 "세간에서 황금폰이라 불리는 제가 검찰에 전달할 스마트폰에는 라인 사태와 깊은 관계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김 대표 관련 녹취록이 들어있다"며 "스마트폰이 탈취된 후 김 대표에게 고소당했고 하지도 않은 일로 언론 기사를 통해 비난당하는 등 납득되지 않는 신변의 위협을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구제역은 또 "저는 쯔양에게 공갈·협박을 한 사실이 없다"면서 "그에 대한 내용은 음성 녹취와 오늘 제출한 핸드폰에 전부 담겨 있으며 검찰 수사를 통해 명명백백히 밝혀질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덧붙였다.

앞서 구제역은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검찰에 자진 출석하겠다고 밝히며 "쯔양에게 평온한 일상생활을 돌려줄 유일한 방법은 제가 하루빨리 검찰 조사를 받아 해당 사건에 대한 판단을 받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황금폰이라 불리는 제 1년간의 녹취가 전부 포함된 핸드폰을 제출하고,이마트 배 고교야구 로봇심판모든 수사에 협조하겠다"며 "사기꾼에게 핸드폰을 탈취당하는 어리석은 실수를 저질러 쯔양의 잊히고 싶은 상처를 공개하게 만든 과실에 대해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린다"고 했다.

하지만 검찰은 해당 사건과 관련,이마트 배 고교야구 로봇심판배당 단계라고 밝히며 "사건을 검찰에서 직접 수사할지 경찰에 이송할지조차 결정한 바 없다"고 전했다.

이마트 배 고교야구 로봇심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이마트 배 고교야구 로봇심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국내 최초 수직 마라톤’ 63빌딩 계단오르기 대회, 올해 20회 맞아 1300명이 1251개 계단 오르기 대회 참가 이색복장 경연도 진행 한화생명이 지난 1일 63빌딩의 249m, 1,251개의 계단을 오르는 국내 최초의 수직 마라톤 행사 '2024 한화생명 시그니처 63 RUN'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마트 배 고교야구 로봇심판,성남시는 감사원은 HD현대가 건축물의 41%를 업무시설로 사용하는데도 성남시가 조례에 따라 대부료율을 상향 조정하지 않고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