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퀄미 카지노 무료 플레이 쿠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황소정 인턴 기자 = 인도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한 아이스크림콘에서 사람 손가락의 일부가 발견돼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3일(현지시각) CBS 등 외신들은 인도 경찰이 한 의사가 아이스크림에서 사람 손가락으로 추정되는 물체가 나왔다고 주장해 수사에 착수했다고 보도했다.
인도 뭄바이에 사는 올렘 브렌든 세라오(26)는 여동생이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한 아이스크림콘에서 손가락 일부를 발견했다.
그가 자신의 SNS에 올린 글에 따르면 아이스크림 절반을 먹은 후 입안에서 단단한 조각이 느껴졌다.
견과류나 초콜릿일 것으로 생각하고 뱉어냈지만 입에서 튀어나온 건 손톱이 박힌 손가락으로 약 1.5cm 길이에 달했다.
그는 "혀가 마비되는 느낌이 들었다.어떻게 사람의 신체 부위를 입에 넣을 수 있는지 충격이었다"고 당시 끔찍했던 상황을 설명한 데 이어 "트라우마에 시달리고 있다"고 피해를 호소했다.
그러면서 "포장지를 보니 한 달 전에 제조된 제품이었다"며 "이것은 의료 과실의 극치"라고 강조했다.
그는 즉시 아이스크림 제조업체의 고객 관리 부서에 연락해 불만을 제기했다.하지만 회사 측에서 아무런 답변이 없자 그는 결국 아이스크림에서 발견한 손가락을 보관한 뒤 경차에 신고했고 아이스크림 제조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경찰은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손가락을 정밀 과학수사에 의뢰했다.
인도 경찰은 발견된 손가락이 범죄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해당 아이스크림 제조사는 "당국의 철저한 수사에 전적으로 협조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