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1등 판매점 수익
전주시의회는 오늘 본회의에서 '옛 대한방직 부지 개발사업 사전협상안에 따른 의견청취안'에 대한 표결을 진행해 재석 인원 35명 중 찬성 26명과 반대 8명,기권 1명으로 찬성 의견으로 통과시켰습니다.
전주시와 시행사인 자광의 협의를 토대로 마련된 사전협상안은 옛 대한방직 부지를 상업용지와 준주거용지로 변경해주는 대신 공공기여분으로 1,000억 원 상당의 교통기반시설과 현금을 포함해 모두 2,로또 1등 판매점 수익380억 원을 환수하겠다는 것이 주요 취지입니다.
표결에 앞서 몇몇 의원들은 반대 의견을 개진하기도 했습니다.
송영진 전주시의원은 5분 발언을 통해,로또 1등 판매점 수익개발의 사업성을 높여주거나 교통량 증가로 인해 불가피한 1,로또 1등 판매점 수익000억 원대의 사업을 공공기여에 포함시키는 것은 시행사의 '셀프기여'라고 비판했습니다.
또 반대토론에 나선 한승우 의원은 부지의 절반이 상업이나 업무 기능이 없음에도 용적률 최대 300%의 일반주거지역이 아닌,로또 1등 판매점 수익용적률 500%의 준주거지역으로 개발하는 것은 도시계획의 기본틀을 흐트러뜨리는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반면 도시건설위원회 부위원장인 이국 의원은 상임위원회에서 심도하게 검토한 부분이라며,우려가 많은 점은 알지만 쟁점이 되고 있는 감정평가와 공개공지 등의 의제들은 담당부서와 협의해 충분히 보완가능할 것이라고 찬성 의견을 남겼습니다.
로또 1등 판매점 수익
:이집트와 맞닿은 라파는 국제사회가 가자지구에 구호물자를 지원하는 주요 관문이자 전쟁을 피해 남부로 내려온 팔레스타인 민간인이 밀집해 있는 곳이다.
로또 1등 판매점 수익,[드론 조종 러시아 군인 : '개구리' 자폭 드론은 더 많은 적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