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bs sports 야구 해설
NO.2: sbs sports 야구
NO.3: sbs sports 야구 중계
NO.4: sbs sports 야구 아나운서
9명이 숨지고 7명이 부상…사상자 16명
제니시스 차량 운전자 차모 씨
법원이 역주행으로 돌진해 9명의 사망자를 낸 서울 시청역 교통사고의 가해 차량 운전자 차모(68)씨에 대한 체포영장을 기각했다.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전날 오후 11시 46분께 서울중앙지방법원이 차 씨에 대해 신청한 체포영장을 기각했다"고 4일 밝혔다.
법원은 기각 사유로 "피의자가 출석에 응하지 않을 이유가 있다거나,sbs sports 야구체포의 필요성을 단정하기 어려운 점 등을 이유로 차 씨에 대한 체포영장 신청을 기각한다"고 말했다.
경찰에 따르면 차 씨는 지난 1일 오후 9시 27분께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 지하 주차장에서 빠져나와 일방통행 도로를 역주행하며 BMW와 소나타 차량을 차례로 추돌한 후 지하철 2호선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인도 쪽으로 돌진해 행인들을 덮쳤다.
이 사고로 9명이 사망하고 7명이 중경상을 입어 총 16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차 씨도 갈비뼈가 골절상을 입는 등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현재 병원에 입원 중이다.
경찰은 사건 발생 사흘 만인 이날 오후 차 씨를 상대로 첫 피의자 조사를 실시할 방침이다.
sbs sports 야구 아나운서
:실제 한국피자헛은 2017년 오차드원(ORCHARD ONE)에 지분을 전량 매각하고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은 바 있다.
sbs sports 야구,성장 잠재력이 높은 소상공인 발굴을 위한 사업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