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메이플 직업 룰렛
NO.2: 메이플 직업 추천 룰렛
“몸 안 좋아 먹는 약 많아” 진술…국과수 검사 의뢰
4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중부경찰서는 A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상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입건 후 실시한 마약 간이 검사에서 모르핀 양성 반응이 나왔는데 평소 몸이 좋지 않아 다량의 처방 약을 먹고 있다고 진술했다.
마약 간이 검사는 결과가 빨리 나오지만 감기약을 복용해도 필로폰이나 아편류 양성 반응이 나올 수 있는 등 부정확한 측면이 있다.
경찰은 A씨의 처방 약과 채취한 모발,메이플 직업 룰렛소변 등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 정밀 검사를 의뢰할 계획이다.
사고 후 음주 측정을 한 결과 A씨는 술을 마신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전날 오후 5시 15분쯤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실에 손님을 내려준 뒤 주차장을 빠져나가기 위해 유턴하다가 보행자 3명과 차량 4대를 치었다.
3명 중 1명은 중상을,메이플 직업 룰렛2명은 경상을 입었다.이 사고로 콘크리트 타일로 된 응급실 외벽도 파손됐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차량 급발진을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경찰은 폐쇄회로(CC)TV와 블랙박스 등을 토대로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메이플 직업 룰렛
:서성일 선임기자긴급 치안상황이 발생한 곳에 다수의 경찰 인력을 집중 투입하기 위한 형사기동대가 20일 출범했다.
메이플 직업 룰렛,그러면서 "민원 부서는 검찰수사관이 근무하면서 수사·정보수집 활동과 직접 관련된 업무를 수행하므로 필요에 따라 특수활동비를 집행할 수 있다"면서 "목적에 맞게 집행하고 증빙자료도 모두 구비하고 있다"고 해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