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일본 야구 연장전

iroad nx7 - 엠 게임 포커

NO.1: iroad nx7

국내 공장 제조·조립,iroad nx7남양연구소 R&D 등 2개 부문서 선발
10~16일 7일간 접수…"고졸 이상 지원 가능,연령·성별 무관"

/사진=현대기아차
/사진=현대기아차
[파이낸셜뉴스] 현대자동차가 하반기 기술인재 채용에 나섰다.전동화를 비롯한 미래 산업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모빌리티 기술직을 선발할 계획이다.

5일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채용은 국내생산공장(울산·아산·전주) 내 완성차 제조·조립,iroad nx7기술연구소(남양연구소) 연구·개발(R&D) 기술 등 2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관련 업계 시선은 '국내 생산공장 완성차 제조·조립(생산직) 부문' 채용에 쏠린다.현대차 생산직은 평균 연봉이 1억원에 육박하면서 만 60세 정년이 보장돼 취업 준비생 사이에선 이른바 '킹산직(킹+생산직)'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으로 연령·성별 제한은 없다.모집 부문별 세부요건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이달 10일부터 16일 17시까지 실시한다.서류 합격자 발표는 8월 중순이다.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8월 말 인·적성 검사,9월에 1차 면접,iroad nx710월에는 최종 면접,iroad nx7신체검사 등을 실시한다.최종 합격자는 11월에 발표할 계획이다.

완성차 제조·조립 부문의 최종 합격자는 두 차례로 나눠 입사한다.올해 12월과 내년 1월에 순차적으로 생산 현장에 배치한다.남양연구소 R&D 기술 부문은 12월 입사,iroad nx7내년 1월 중으로 배치할 예정이다.
#현대차 #현대 #생산직

iroad nx7

: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의사 집단파업도 다루나요?"…tvN '전공의생활' 드라마에 불똥☞ '매춘 의상·욕망 원피스'…낯 뜨거운 알리의 추천검색어☞ [OK!제보] 산 사람 사망 처리해놓고 "보험료는 다 내라"☞ 英매체 "北 김정은, 장남 있지만 말라서 공개 꺼려"☞ 평창 선자령서 길잃은 등산객 11명 구조…무사히 하산☞ 바다 아닌 한강에도 '독도' 있다…공식명칭 지정 추진☞ 홍상수, 베를린영화제서 두 번째 심사위원대상☞ 종로구 소재 직장 근로자 월급 426만원 '1위'…격차 최대 2.

iroad nx7,인근에 롯데백화점과 롯데몰, AK플라자 등이 모여 있는 만큼 수원 등 경기 남부 상권의 20~30대 고소득 종사자를 둘러싼 유통가 경쟁이 불가피하다는 관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