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랑스와 스위스 등 유럽에 폭풍우가 몰아쳐 모두 9명이 숨지거나 실종됐습니다.
AFP·dpa통신 등에 따르면 현지 시간으로 6월 29일 저녁 프랑스 동부 오브주(州)의 도로에서 강풍에 쓰러진 나무가 달리던 차량을 덮쳐 3명이 사망하고 1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스위스 남부 티치노주 마지아강의 계곡에서는 산사태로 3명이 숨지고 1명이 실종됐습니다.
스위스 남서부 발레주에서는 폭우에 로네강이 범람해 도로가 폐쇄되고 수백 명이 대피했습니다.알프스산맥 기슭에 있는 한 호텔에서 1명이 숨진 채 발견됐고 발레주 다른 지역에서도 1명이 실종된 상태입니다.
스위스와 국경을 맞댄 이탈리아 북서부 발레다오스타·피에몬테주에서는 홍수와 산사태로 300여 명이 대피했습니다.
독일 중서부에도 폭풍우가 덮쳐 하노버·도르트문트 등지를 오가는 철도 운행이 멈췄습니다.29일 저녁 2024 유럽축구선수권대회(유로2024) 독일과 덴마크의 16강전이 열린 도르트문트에는 폭우와 우박이 쏟아지고 벼락이 쳐 경기가 25분간 중단됐습니다.
독일 서부 헤센주에는 최고 시속 107㎞의 강풍이 불었습니다.독일 기상청은 밤새 전국에서 10만 회 이상 번개가 관측됐다고 전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lg트윈스 야구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lg트윈스 야구채널 추가
▷ 네이버,lg트윈스 야구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lg트윈스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lg트윈스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전국 의과대학 교수협의회는 "최근 수년에 걸쳐서 소아청소년과가 무너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정부는 해결책을 하나도 제시하지 못하고 방관했다"며 "환자를 치료하는 것은 의사의 소명임은 분명하지만 전공의 사직과 의대 학생 휴학 결정은 깊은 절망감에서 비롯되는 것으로 조속한 해결을 위해 정부와 의사들 모두 노력해야 한다"고 했다.
lg트윈스 야구,복직하고 나니 회사에서 50명 중 1, 2명이 남성 육아휴직자였을 정도로 육아에 대한 분위기가 바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