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행복일등복권

여보리|【uae 축구】

NO.1: 여보리

NO.2: 여보리 뜻

NO.3: 여보리 디시

전산센터 피트실서 불 시작…배관 타고 8층까지 확대
오후 1시 10분 완진…서울역 등 일부 역 자동 발권기 정상 복구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서울본부에서 화재가 발생한 6일 서울 중구 봉래동 서울역 현장 발권기에서 열차 이용객들이 발권을 진행하고 있다.코레일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기준 서울역과 익산역,광주송정역 현장 발권기는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서울본부에서 화재가 발생한 6일 서울 중구 봉래동 서울역 현장 발권기에서 열차 이용객들이 발권을 진행하고 있다.코레일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기준 서울역과 익산역,여보리광주송정역 현장 발권기는 정상 작동 중이다.2024.7.6/뉴스1 ⓒ News1 박정호 기자

(서울=뉴스1) 김민수 윤주현 기자 = 6일 오전 9시 43분쯤 서울역 인근의 코레일 서울본부에서 발생한 화재가 약 2시간 만에 진압됐다.

소방 당국에 따르면 불은 코레일 전산센터 4층 피트실에서 원인 불명의 화재가 발생했다.불은 덕트(배관)를 타고 8층까지 확대됐다.

화재로 건물에 있던 직원 약 30명이 대피했다.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최종 확인됐다.소방 당국은 정확한 재산 피해를 추산 중이다.

소방 당국은 장비 46대,여보리인력 177명을 동원해 화재 진압에 나섰고,여보리오전 11시 3분쯤 큰 불길을 잡아 초진을 완료했으며 오후 1시 10분 완진됐다.

코레일은 현재 전산 복구 및 점검 작업을 진행 중이다.이 사고로 전국 코레일 역사의 현장 발권 시스템이 마비됐다.코레일톡(앱),코레일홈페이지,열차 내 승무원 발권 시스템은 정상 작동됐다.

코레일에 따르면 오후 1시 기준 서울,여보리익산,여보리광주송정,여보리정읍역의 창구와 자동발권기는 정상 복구됐다.

코레일 관계자는 "화재 발생 원인은 관계 기관서 조사 예정"이라며 "열차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을 깊이 사과드리며 빠른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보리 디시

:28일 전라남도교육청에 따르면 전남교육청은 이날 전남교육청에서 김대중 전남교육감과 콜린 마슨(Colin Marson) Google for Education 아시아 태평양 디렉터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의회를 갖고, 전남교육의 디지털 대전환 실현에 협력하기로 했다.

여보리,이와 관련해 우첸 중국 국방부 대변인도 브리핑을 통해 "둥쥔 부장은 대만 문제에서 중국의 굳건한 입장을 밝혔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