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장신위
NO.2: 장신위안
NO.3: 장신위안 근황
NO.4: 장신위 이막수
NO.5: 장신위안 화보
NO.6: 장신위 결혼
NO.7: 장신위 동방불패
NO.8: 무미랑전기 장신위
참치김밥·유부우엉김밥·버젓잡채김밥…초도 1·2차·추가 발주 36톤 출고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사조대림(003960)이 냉동김밥 3종을 선보이고 미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시장에 수출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조대림이 선보인 냉동김밥은 △참치김밥 △유부우엉김밥 △버섯잡채김밥 등 총 3종이다.한식 요리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레시피를 담았다.패키지에는 3단 분리 트레이를 적용해 해동해도 갓 만든 것 같은 식감으로 조리할 수 있다.
참치김밥은 사조대림의 고품질 참치 원물과 야채가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세계인의 취향을 겨냥해 식물성 재료를 사용한 김밥도 선보였다.유부우엉김밥은 우엉과 유부에 짭짤하고 달짝지근한 양념을 더해 맛과 영양까지 모두 잡았다.
대표적인 K-푸드 잡채를 활용한 버섯잡채김밥은 탱글한 잡채와 버섯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지난 4월부터 냉동김밥 수출을 시작한 사조대림은 초도 1차,장신위초도 2차 물량과 추가발주 물량을 모두 합산해 총 36톤을 출고했다.이는 김밥 약 15만 5000 줄 이상에 해당하는 분량이다.이후로도 매달 7만 2000 줄가량을 수출할 예정이다.
사조대림은 전 세계에서 냉동김밥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사조대림 냉동김밥도 판매 호조세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검수 등 판매에 필요한 절차를 마무리하고 이달부터는 미국 한인 마트 'H마트'에 입점해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H마트는 미국 내 90여개 점포를 보유한 식품 유통 체인이다.사조대림은 H마트를 포함한 다양한 판매 채널을 개척,장신위글로벌 소비자와 접점을 넓히는 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장신위안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지나 러몬도 미국 상무부 장관, 사이토 겐 일본 경제산업상이 참석할 예정이다.
장신위, 증권신고서에 상장 직전까지 실적을 가결산 형태더라도 기재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