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헝그리샤크 에볼루션 심해상어
서울대,성균관대,한양대 등 방문 채용 이벤트
커피와 간식 제공…채용 상담도 병행
삼성전기는 지난 14일 경기 수원시 성균관대에서 기말고사를 치르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커피트럭 채용 행사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전기 첫째,#막내 구함’등의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입은 삼성전기 채용 담당자들이 대학생들을 응원하며 회사를 알렸다.대학생들이 현직자에게 취업·진로 고민을 상담할 수 있는 커리어 컨설팅 부스도 운영했다.
삼성전기는 성균관대를 시작으로 17일 한양대,20일 서울대에서 커피트럭 이벤트를 연다.하반기에도 더 많은 대학에 커피트럭을 설치할 계획이다.
삼성전기 박봉수 피플팀장(부사장)은 “시험 준비로 힘든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우수 인재들이 삼성전기와 소재·부품에 관심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기는 우수 기술 인재를 양성하고 확보하는 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삼성전기는 렌즈,헝그리샤크 에볼루션 심해상어반도체패키지기판 등 주요 제품 T&C(테크&커리어) 포럼‘차세대 소재·부품 개발 인재 웰컴 데이’등을 개최했고,포항공대와는 채용 연계형 인재양성 협약을 체결해 소재·부품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 및 과제를 연구하고 있다.또한 지난 4월에는 삼성전기 장덕현 사장도 서울대 전기·정보공학부 학생들에게 기술트렌드,헝그리샤크 에볼루션 심해상어삼성전기 경쟁력과 신사업을 소개하며 인재 확보에 힘을 쏟았다.
헝그리샤크 에볼루션 심해상어
:검찰은 형이 너무 가볍다, A씨는 형이 무겁다는 이유로 각각 항소했다.
헝그리샤크 에볼루션 심해상어,대구시와 경북도의 행정통합은 2019년부터 추진해오다가 2021년 중단됐으나 홍 시장이 지난달 17일 행정통합을 전격 제의하고 이 지사가 화답한 데 이어 윤석열 대통령까지 지원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지면서 논의가 급진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