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베티스 대 레알 마드리드 라인업
佛극우 대표,음바페에 “백만장자 주제에”
바르델라 대표는 18일 자(현지시간) 프랑스 일간 르파리지앵과 인터뷰에서 “나는 음바페를 존경하지만 생계유지에 어려움이 없는 백만장자인 그가 큰 고통에 처한 프랑스인에게 설교하는 걸 보면 거북하다”고 비판했다.
음바페는 앞서 16일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극단주의가 권력의 문 앞에 있는 것을 분명히 본다”며 “나라의 미래를 선택할 기회를 가진 모든 젊은이가 투표해야 한다”고 이번 프랑스 총선에서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그는 “나는 극단주의와 분열을 초래하는 생각에 반대하고,레알 베티스 대 레알 마드리드 라인업통합을 이루는 생각들을 지지한다”며 “다양성과 관용,레알 베티스 대 레알 마드리드 라인업존중의 가치를 수호하고 싶다”고 말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지난 9일 치러진 프랑스 유럽의회 선거 출구조사 결과 소속 정당인 중도 성향 르네상스당이 극우 RN에 완패할 것으로 예상되자 의회를 해산하고 조기 총선을 치르겠다고 전격 발표했다.
유럽의회가 발표한 1차 국가별 선거 예측 결과에 따르면 극우 정치인 마린 르펜이 이끄는 RN이 약 32%의 득표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2위로 예측된 르네상스당의 예상 득표율은 15.2%에 그쳤다.
이에 대해 바르델라 대표는 “나는 프랑스 국가대표팀 유니폼이 정부의 유니폼인 줄 몰랐다”고 비꼬았다.음바페가 현 집권 여당 편에서 극우 비판에 나섰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한편 이번 프랑스 조기 총선의 1차 투표는 이달 30일,2차 투표는 다음 달 7일 실시된다.공식 선거 운동은 지난 17일부터 시작됐다.
레알 베티스 대 레알 마드리드 라인업
:98년생 내 자존심만큼 상대방 자손심도 소중함을 명심.
레알 베티스 대 레알 마드리드 라인업,윤희윤 국가도서관위원장은 “이번 종합계획을 충실히 추진해 도서관이 국민의 삶을 행복하게 바꾸는 동반자이자 공동체 성장과 미래 혁신의 핵심 공간으로 거듭나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