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소설

한산: 용의 출현|【킨도】

NO.1: 한산 용의 출현

NO.2: 한산 용의 출현 다시보기

NO.3: 한산 용의 출현 다시보기 티비 나무

NO.4: 한산 용의 출현 보기

NO.5: 한산 용의 출현 다시 보기 누누

NO.6: 한산 용의 출현 다시보기 자막

NO.7: 한산 용의 출현 자막

NO.8: 한산 용의 출현 줄거리

NO.9: 한산 용의 출현 무료 다시보기

NO.10: 한산 용의 출현 리덕스

[앵커]

김홍일 방송통신위원장이 전격 사퇴했습니다.

국회 본회의에 자신에 대한 탄핵안이 보고 되기 전 사의를 밝힌 건데요.

김 위원장은 "이번이 반복되는 혼란과 불행의 마지막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지만,후임 역시 단기 위원장이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김동욱 기자입니다.

[기자]

김홍일 방송통신위원장이 자진 사퇴했습니다.

지난해 12월 말 국민권익위원장에서 퇴임해 취임한 지 반년 만입니다.

당시 취임 일성으로는 '가짜뉴스 적극 대응'과 '공영방송 혁신' 등을 강조했지만,한산: 용의 출현야당 주도로 국회 본회의에 자신에 대한 탄핵안이 보고 되려하자 전격 사퇴한 겁니다.

실제 탄핵이 되면 헌법재판소 판단이 나오기 전까지 수개월 동안 방통위 업무가 마비된다는 점을 고려한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이동관 전 방통위원장도 지난해 12월 국회의 탄핵 소추안 표결 전 자리에서 물러난 바 있습니다.

김홍일 방통위원장은 퇴임사를 통해 "이번 물러남이 반복되는 혼란과 불행의 마지막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습니다.

<김홍일 / 방송통신위원장> "야당의 탄핵 소추 시도는,헌법재판소의 최종적인 법적 판단을 구하려는 것보다는,오히려 저에 대한 직무정지를 통하여 방통위의 운영을 마비시키고자 하는 정치적인 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김홍일 위원장이 취임하며 2인 체제가 됐던 방통위는 다시 일시적으로 이상인 부위원장이 직무대행을 맡아 1인 체제가 됩니다.

방통위는 최근 공영방송 3사 이사 선임 절차에 착수했지만,한산: 용의 출현1인 체제에서는 의결이 불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후임 방통위원장이 즉각 지명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한산: 용의 출현이진숙 전 대전MBC 사장이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습니다.

다만 MBC 대주주인 방송문화진흥회와 KBS 등 공영방송 이사 선임을 위한 단기 위원장이 될 거라는 관측이 적지 않습니다.

연합뉴스TV 김동욱입니다.()

[영상취재: 김상윤]

#김홍일 #방통위원장 #탄핵 #자진사퇴 #후임 #공영방송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한산 용의 출현 다시보기 자막

:정부와 원전업계는 “원전 발전량이 많은 10대 국가 가운데 고준위 방폐물 부지 선정조차 시작하지 못한 나라는 한국과 인도밖에 없다”며 “고준위특별법은 신규원전 건설과 무관하게 국민 생활과 에너지 안보를 위해 반드시 통과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한산: 용의 출현,본질은 그가 대단하다며 존경을 받는 것도, 구독자가 더 늘어나는 것도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