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내일 프리미어리그 경기
의장·부의장에 오승필 KT 부사장·이승윤 ETRI 본부장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회장 손승현,내일 프리미어리그 경기TTA)는 제105차 정보통신표준총회를 통해 총 27건의 정보통신단체표준(TTA표준)을 제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제105차 TTA 정보통신표준총회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사진=TTA]
이번 표준총회에서는 신규 의장과 부의장 선거도 진행됐다.오승필 KT 부사장(CTO,기술혁신부문장)이 신임 표준총회 의장에 올랐다.이승윤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본부장이 부의장을 맡기로 했다.
오 신임 의장은 NASA,내일 프리미어리그 경기야후,내일 프리미어리그 경기MS 등을 거쳤다.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 등을 20년 넘게 연구한 전문가다.이 부의장은 20여 년 동안 국내 및 국제 표준화 전문가로 활동했다.
손승현 TTA 회장은 "일상생활에서 사용되는 ICT 기술의 표준화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양자,내일 프리미어리그 경기인공지능,이동통신 등 핵심 기술의 주도권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우리 기업들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표준화 활동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내일 프리미어리그 경기
:함께 범행한 혐의를 받는 강모(31·구속)씨를 비롯한 3명은 검찰에 송치된 상태로, 조만간 기소될 전망이다.
내일 프리미어리그 경기,당시 브로드컴은 시만텍 한국 조직을 대폭 축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