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주대 야구부
NO.2: 아주대 야구
NO.3: 아주대 야구동아리
▲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피의자들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가해자 중 한 명의 부산 지역 내 거주지와 직장이 온라인에 공개되면서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오늘(4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등에 따르면 밀양 집단 성폭행 가해자에 대해 신상 공개를 해오던 한 유튜버가 지난 1일 부산 거주 가해자의 신상을 공개했습니다.
개명한 이름과 가해자가 거주하는 아파트 동·호수,직장 이름까지 밝혔습니다.
그러자 해당 아파트 이름은 유명 부동산 앱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고,아주대 야구댓글 창에는 비난 글이 잇따라 달려졌습니다.
A 씨가 재직 중인 부산의 한 기업도 지난 3일 입장문을 내고 "당사는 최근 논란이 되는 사안에 대해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이에 해당 직원을 퇴사 처리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러자 해당 회사 홈페이지에는 네티즌들의 칭찬 게시글이 남겨지기도 했습니다.
가해자가 사는 아파트의 관리사무소에도 신상 공개 이후 수십 통의 확인 전화가 빗발친 것으로 전해집니다.
경남 밀양 성폭행 사건은 2004년 44명의 가해자가 미성년자를 1년여간 집단 성폭행한 사건입니다.
하지만 가해자 중 10명만이 재판에 넘겨졌고,아주대 야구5명은 장·단기 소년원 송치,5명은 80시간 사회봉사명령 처분에 그쳤습니다.
이에 처벌이 제대로 되지 않은 대표적인 사건으로 손꼽히며,아주대 야구최근 일부 유튜버들을 중심으로 논란 속 사적 제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주대 야구동아리
:대전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에 총 4300억원 투자2026년 말 준공 예정바이오의약품 제조 필수 원부자재 韓기업과 아시아태평양기업에 공급독일의 머크사가 4300억원(3억유로)를 투자해 대전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내에 바이오산업 핵심 원부자재 생산공정을 짓는다.
아주대 야구,하지만 이마트는 자사 마트에서 판매하는 짭짤이토마토 상품을 모두 당도선별기 검사를 통과한 물량들로 채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