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황토흙

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후기 - 슬롯 알복사

NO.1: 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후기

"김현,부끄러움도 모르고 논평에 반박…억지해명으로 얼렁뚱땅 넘어가려 해"
"아무 힘없는 직원에 '직책 뭐냐' 위협하고 겁박…창구 담당 女직원,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후기눈물 흘려"
"이게 갑질 아니면 뭐가 갑질인가 …악성 민원인의 전형이자 가장 안 좋은 갑질"
"민주당,누가 더 창의적으로 갑질하나 경쟁하나…당명 '민주갑질당'으로 바꿔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더불어민주당 소속 김현 간사가 2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공영방송지배구조 개선법'(방송3법)을 상정해 심의하는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연합뉴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더불어민주당 소속 김현 간사가 2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공영방송지배구조 개선법'(방송3법)을 상정해 심의하는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연합뉴스[데일리안 = 박상우 기자] 국민의힘이 방송통신위원회를 무단 진입하려다 '갑질' 논란이 불거진 김현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향해 "김현 의원은 진정 '갑질의 여왕'으로 등극하려는가"라고 강도 높게 비판했다.

30일 정치권에 따르면 국민의힘 미디어특별위원회는 이날 성명서를 통해 "'대리기사 갑질' 사건에 이어 '방통위 창구직원 갑질' 사건을 일으켰던 김현 의원이 부끄러움도 모르고 국민의힘 박준태 원내대변인과 최수진 대변인의 논평에 반박하는 입장문을 냈다"며 "반성하지 않고 억지해명 입장문으로 얼렁뚱땅 넘어가려 하고 있다"라고 지적했다.

특위는 "왈가왈부 할 것 없이 김현 의원이 방통위 청사 관리를 맏고 있는 공무원 및 공무직 직원들에게 갑질하는 장면이 담긴 영상 2개를 추가로 공개하겠다"고 했다.

이어 "아무 힘없는 직원들에게 '이름이 뭐냐,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후기직책이 뭐냐,책임져라'라고 위협하고 겁박했다"면서 "창구에 앉아있던 공무직 여성직원은 끝내 눈물을 쏟고 말았다"라고 강조했다.

특위는 "이게 갑질이 아니면 뭐가 갑질이냐"면서 "갑질을 해 놓고 자기의 행동이 갑질인 줄도 모르는 김현 의원의 행태가 바로 악성 민원인의 전형이며,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후기가장 상태가 안 좋은 갑질"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은 갑질이 일상"이라고 전제한 뒤 "정청래 법사위원장의 증인 퇴장 갑질,최민희 과방위원장의 공무원 보고 녹음 갑질에 이어 이젠 김현 의원의 방통위 창구직원 갑질까지 벌어졌다"면서 "지금 누가 더 창의적으로 갑질하나 경쟁하느냐"라고 비판했다.

특위는 "이분들 공통점은 갑질을 해 놓고도 이게 갑질인지 아닌지 분간을 못 한다는 점"이라며 "이럴거면 민주당 당명을‘민주갑질당’으로 변경하길 권한다"라고 강조했다.

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후기

:거래가 활발해지며 장외 주식 가격도 오름세다.

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후기,Vessels are also urged to report suspicious sightings or activities that may jeopardize maritime secur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