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알라베스 대 레알 마드리드
NO.2: 알라베스 대 레알 마드리드 라인업
NO.3: 알라베스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
NO.4: 알라베스 대 레알 마드리드 순위
NO.5: 알라베스 대 레알 마드리드 타임라인
NO.6: 알라베스 대 레알 마드리드 선수 평가
NO.7: 알라베스 대 레알 마드리드 경기
NO.8: 레알 마드리드 대 알라베스 방송 채널
NO.9: 레알 마드리드 대 알라베스 경기 티켓
유로 2024에 참가 중인 프랑스 축구스타 음바페가 기자회견에 나섰습니다.
이번엔 축구가 아닌 정치 얘기를 꺼냈습니다.
이달 말 조기 총선에서 극우 세력의 정권 장악을 막아달라며 청년층에 투표 참여를 호소했습니다.
[음바페/프랑스 축구 국가대표 : 저는 다양성,알라베스 대 레알 마드리드관용,그리고 존중의 가치에 대해 얘기하고 있습니다. 총선 이후에도 국가대표 유니폼을 자랑스럽게 입고 싶습니다. 저의,알라베스 대 레알 마드리드우리의 가치와 부합하지 않는 나라를 대표해 뛰고 싶진 않습니다.]
극우 반대 목소리는 지난 주말 프랑스 전역에서 이어졌습니다.
노조와 좌파 연합이 주최한 대규모 시위에,경찰 추산 25만 명이 참여해 인종차별 반대,파시즘 반대를 외쳤습니다.
[위고/시위대 : 지난 선거 투표율은 50%로 프랑스 국민 절반이 투표하지 않았습니다. 국민이 투표하러 가야 합니다. 총선 이후 악몽에 시달리지 않도록 정신 차리고 제대로 선택해야 합니다.]
마크롱 대통령의 의회 해산 이후 치러지는 이달 말 조기 총선에서 극우 정당,국민연합의 의회 장악은 점점 더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최근 발표된 여론조사에서 국민연합은 지지율 33%로 선두를 달렸고,알라베스 대 레알 마드리드좌파 정당 연합 24%,알라베스 대 레알 마드리드마크롱 대통령의 중도 연합은 20%로 나타났습니다.
현지시간 17일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가운데,압승을 자신하고 있는 국민연합의 바르델라 대표는 이번 선거로 총리가 된다면 마크롱의 조력자로 머물지 않겠다며 극우 정책 실현을 약속했습니다.
(취재 : 김경희,알라베스 대 레알 마드리드영상편집 : 이소영,CG : 조수인,알라베스 대 레알 마드리드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알라베스 대 레알 마드리드 순위
:네이버 광고에 인기 웹툰 주인공 등장한다네이버, 웹툰 IP 활용한 신규 '디스플레이 광고' 출시경기 분당에 위치한 네이버 사옥.
알라베스 대 레알 마드리드,미국 폐학회에 따르면, 폐암이 뒤늦게 진단되는 것(8%)보다 초기에 진단될 때(63%) 5년 생존율이 훨씬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