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포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학생 얼굴을 다른 나체 사진에 합성하는 방식으로 음란물을 만드는 10대들의 적발 사례가 잇따라 우려가 커진다.이번에는 부산의 한 고등학생이 적발돼 교육 당국의 조사를 받고 있다.
2일 교육계에 따르면 부산시교육청은 같은 학교와 인근 학교에 있는 여학생의 얼굴을 음란물에 합성해 판매한 혐의로 부산의 한 고등학교 2학년 A군을 조사하고 있다.
A군은 딥페이크 기술로 같은 학교나 주변 학교의 여학생 얼굴을 합성해 음란물을 만든 뒤 판매한 혐의를 받는다.
A군은 SNS에서 음란물 속 여학생이 직접 동영상을 판매하는 것처럼 위장하거나 구매자들의 동영상 구입 후기를 모아 SNS에 올리기도 한 것으로 조사됐다.
지금까지 드러난 피해 여학생만 여러 명으로 알려졌다.해당 학교는 가해자와 피해자를 분리 조치했으며,아시안컵 포항교육청은 진상 조사에 나섰다.
딥페이크란 딥러닝과 가짜란 말의 합성어로 AI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낸 가짜 이미지,아시안컵 포항오디오,아시안컵 포항비디오 등을 의미한다.이런 기술을 활용한 음란물이 최근 10대들 사이에서도 제작·유포되고 있는 것으로 파악돼 우려를 낳고 있다.
앞서 지난달 경북 고령에서도 같은 학교에 다니는 여학생 10여명의 얼굴 사진을 다른 나체 사진에 붙여 합성한 고교생 2명이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다.
아시안컵 포항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포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영등포는 상대적으로 지위가 낮은 부도심으로 설정했고, 당시 논밭이었던 영동의 경우 애초에 지하철이 닿는 지역도 아니었습니다.
아시안컵 포항,시작도 거기고 끝도 거기여야 돼', '오늘도, 내일도 여기 이 자리에서 이렇게 서서 날 필요로하는 환자들을 계속 기다릴거야' 등 2가지 대사가 소개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