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앙스타 월드컵
NO.2: 앙스타 비호감 월드컵
NO.3: 앙스타 노래 월드컵
NO.4: 앙스타 일러 월드컵
NO.5: 앙스타 커플링 월드컵
NO.6: 앙스타 목소리 월드컵
NO.7: 앙스타 사복 월드컵
NO.8: 앙스타 최애 월드컵
CJ올리브영이 10억원에 서울 지하철 2호선 성수역 이름을 낙찰받았다.
12일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올리브영은 서울교통공사의 지하철‘역명 병기 판매 사업’입찰에서 역명병기 사업자로 선정됐다.이에 따라 성수역은‘성수(CJ올리브영)역’으로 역명이 교체된다.
낙찰가는 10억원으로 역명병기 기간은 3년간이다.성수역 감정평가 금액은 2억9948만원이다.
역명병기란 개별 지하철 역사의 기존 역명에 부역명을 추가로 기재하는 것이다.부역명은 출입구 역명판,앙스타 월드컵승강장 역명판 등에 표기할 수 있다.압구정(현대백화점),앙스타 월드컵서대문(강북삼성병원)이 예시다.
입찰에 참여하려면 해당 기업이나 기관이 역에서 1km 이내(서울 시내 기준,앙스타 월드컵시외는 2km 이내)에 있어야 한다.
올리브영은 성수역 인근 팩토리얼 성수의 1~5층을 할애해 국내 최대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서울교통공사는 지하철 강남역,앙스타 월드컵성수역,앙스타 월드컵삼각지역 등 10개 역 이름을 공개 입찰했다.
그중에서도 성수역 일대는 다양한 팝업스토어(임시 매장)와 공연장,앙스타 월드컵예술 갤러리 등 문화시설 증가로 유동 인구가 많아 관심을 끌었다.퇴근 시간대 성수역의 일평균 승하차 인원은 2014년 8786명에서 올해 1만8252명으로 10년 새 2.1배 증가했다.
앙스타 월드컵
:동시에 사건 당일 진행한 현장감식 내용과 부검 결과를 토대로 정확한 혐의를 조사할 예정이다.
앙스타 월드컵,우크라이나 제2도시 하르키우 방어 목적 외에도 러시아 내부의 더 광범위한 목표물을 미국산 무기로 타격할 수 있도록 허용할 가능성을 열어뒀다는 해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