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재산분할
NO.2: 도박 이혼 재산분할
김혜영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은 "YG엔터의 2분기 연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5.8% 감소한 1017억원,도박 재산분할영업이익은 같은 기간 98.9% 감소한 3억원을 기록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김 연구원은 "YG엔터의 2분기 주요 실적은 베이비몬스터의 음반과 트레저의 콘서트 매출이 될 것"이라며 "올해 YG엔터에서 활동할 수 있는 아이돌 IP은 2개로 신인인 베이비몬스터가 포함돼있어 이익 측면에서 불리해 올해보다는 2025년 실적을 기대해야한다고 봤다.
그러면서 "2025년 블랙핑크 컴백과 월드투어가 예상되고 베이비몬스터도 올해 하반기에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2025에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실적 회복은 2025년부터 본격화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IP 세대 교체가 지연되며 실적 빙하기가 도래한 상황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베이비몬스터의 흥행과 신규 IP가 필요하고 제작 시스템에 대한 의문을 잠재울 수 있는 행보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지적했다.
도박 이혼 재산분할
:정부가 의사들의 집단행동에 대해 ‘의사면허 취소’ 등 강경 대응 방침을 수차례 밝힌 것이 이유로 분석되기도 했다.
도박 재산분할,앞서 불출마 의사를 거두고 출마할까요? 어떻게 보십니까?<질문 13> 이낙연 대표와 결별한 개혁신당 이준석 대표도 공천관리위원회를 이번 주에 구성하겠다는 입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