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멀롯

【헤르만 카노】- 2016년 9월 14일 야구 경기일정

NO.1: 헤르만 카노

NO.2: 헤르만 카노 통계

‘직장 내 괴롭힘’의혹을 받은 강형욱 보듬컴퍼니 대표와 강 씨의 아내가 직원들의 메신저 대화를 무단으로 열람한 혐의와 관련해 조만간 경찰 조사를 받을 전망입니다.

경기북부경찰청 사이버수사1대는 강형욱 시와 아내 수잔 엘더 이사의 정보통신망법 위반(정보통신망 침해·비밀 누설)혐의 사건을 지난달 남양주 남부경찰서에서 넘겨받아 수사 중이라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경찰은 지난달 17일 고소인 조사를 마치고 보충 자료를 요청한 상태로,헤르만 카노피고소인인 강 씨 부부에 대해선 “빠른 시일 내에 소환조사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강 씨를 고소한 보듬컴퍼니 전 직원 측은 경찰 조사에서‘사내 메신저라고 하더라도 개인적 내용을 열람하고 이를 공유해 비밀이 침해됐다’는 취지로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들은 지난 5월 구직 관련 사이트에 강 씨 부부가 직원들의 사내 메신저를 무단으로 열람하는 등‘직장 내 갑질’을 했다는 내용의 의혹을 제기했고,지난달에는 고소장을 경찰에 접수했습니다.

이에 대해 강 씨는 지난달 26일 SNS를 통해 “성실히 조사에 임해 진실을 밝히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다만,헤르만 카노강 씨는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 게시물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포함한 단호한 조치를 취하겠다”는 입장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헤르만 카노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헤르만 카노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헤르만 카노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범행 동기 등을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헤르만 카노,결합할인에 묶여 있지 않는다면 번호이동을 하는 게 유리하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