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레순살족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교보생명은 '2024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가 경북 예천시에서 육상을 시작으로 한 달여 간 펼쳐진다고 15일 밝혔다.제천,김천,철원,두레순살족발의정부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초등학교 학생 선수 4000여명이 출전해 실력을 겨룬다.
올림픽 금메달의 꿈을 키워온 학생 선수들이 육상,두레순살족발테니스,유도,체조,수영,두레순살족발빙상,두레순살족발탁구 등 7개 종목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낼 것으로 예상된다.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는 민간에서 열리는 유일한 유소년 전국종합체육대회다.교보생명은 체육 꿈나무를 조기에 발굴 및 육성하고,기초 종목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 1985년부터 40년째 대회를 열고 있다.
신창재 교보생명 대표이사 의장은 지난 4월 진행된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 40년 홈커밍데이'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민간 유소년 종합체육대회를 40년 간 후원해 온 소회를 직접 밝힌 바 있다.
그는 “체육활동에서 추구하는 스포츠정신이란 반칙을 하지 않고 당당하게 최선을 다하는 페어플레이 정신,개인보다 팀을 우선시하는 공동체 의식,상대방·동료코치 등 모든 참여자들에 대한 존중,힘들어도 인내하고 끈기 있게 도전하는 자세에 있다”며 “체육 꿈나무들이 스포츠정신,특히 페어플레이 정신을 늘 마음 속에 새기고 실천하며 성장함으로써 올바른 스포츠정신을 우리 사회에 널리 퍼뜨리는 진정한 리더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교보생명은 꿈나무체육대회 40회를 맞아 대회의 의미와 성과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기념사업도 준비했다.이달 말까지 서울 종로구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는 'Road to Dream(세상에 없던 길도 열 수 있게 만드는 힘)'을 주제로 '꿈나무체육대회 40년 기념 전시 팝업'이 열린다.
이번 팝업에서는 다양한 사료와 사진을 통해 꿈나무체육대회의 발자취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꾸미 인형,리유저블백 등이 굿즈로 판매된다.판매수익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같은 기간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전국민을 대상으로 한 '꿈나무 응원 챌린지'도 진행된다.응원 댓글을 달거나 꾸미 AR 필터 응원 인증샷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1000명 이상 참여 시 체육장학금 1000만원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돼 의미 있게 활용될 예정이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많은 참가학생들이 경쟁과 승리를 넘어 협동과 도전의 스포츠 가치를 공유하고,건강한 체력과 상생의 지혜를 갖춘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교보생명은 문화와 금융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스포츠,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공익사업을 통해 사회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두레순살족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두레순살족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스라엘군은 공식 확인하지 않고 있지만, 이를 두고 본격적인 라파 지상전에 돌입했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두레순살족발,조태훈 평생교육과장은 "지난해 청년들을 대상으로 처음 진행한 사다리 프로그램이 높은 호응을 얻어 올해는 청소년들에게까지 대상이 늘어난 만큼 더 많은 도민들이 더 큰 세상을 꿈꾸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