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오프닝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부도에 오는 2028년 전국 최초 공립형 국제학교 개교
경기 안산시는 대부도에 오는 2028년 3월 개교를 목표로 전국 최초의 공립형 국제학교인 (가칭)경기 안산국제학교가 설립된다고 18일 밝혔다.국제학교 설립은 민선 8기 이민근 시장의 공약사항이다.
전국 최대의 다문화 도시인 시가 직면한 다문화 학생의 증가에 따른 체계적 지원 방안에 대한 필요성으로부터 출발,시는 경기도교육청,안산교육지원청 등과 국제학교 설립에 대해 지속적인 건의를 이어왔다.
그 결과 시의 특수성과 사업추진 의지 등 종합적 판단에 따라 경기도교육청에서 안산시에 설립하기로 최종 결정을 내렸다.
-국제 교육 특화 지구로의 도약 기대
시는 이날 경기도교육청에서‘(가칭)경기 안산국제학교 설립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협약식에는 이민근 안산시장과 임태희 경기도교육감,lck 오프닝 월드컵김태훈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가칭)경기 안산국제학교 설립의 성공적인 추진과 교육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협력,lck 오프닝 월드컵지역 기반 민·관·학 협력 체제 마련 등의 내용을 담았다.
경기도교육청이 시에 국제학교 설립을 결정한 이유로는 다문화 학생이 가장 많다는 점이 꼽힌다.아울러,교육부가 지정·고시한 교육국제화특구로 외국어 교육 강화는 물론,lck 오프닝 월드컵지역 시설 및 자원과의 연계가 용이하다는 점에서 호평가를 받았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이에 대해 “안산시가 타지역과 비교해 봤을 때 국제적,lck 오프닝 월드컵지역적 인재 양성 필요에 대한 요구가 강한 지역이라는 점도 유치에 긍정 포인트로 작용했다”고 언급했다.
특히 학교 설립 부지는 학습력을 높일 수 있는 최고의 경관을 갖춘 대부도 지역으로 공항과의 접근성이 좋아 향후 해외에 우수 인재 유치가 가능할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대부도 종합발전계획과 함께 국제적인 교육 특화 지역으로서의 도약이 가능한 지역이라고도 평가했다.
-공립학교의 새로운 모델 구축
(가칭)경기 안산국제학교는 중·고등학교 과정 총 12학급(중학교 6개 학급,lck 오프닝 월드컵고등학교 6개 학급) 180명 규모로 운영될 방침이다.전국 단위의 모집을 거쳐 다문화 학생 70%,국내 학생 30%로 채울 계획에 있다.
(가칭)경기 안산국제학교는 다문화학생과 일반학생의 공동 성장을 지원할 공립형 대안학교다.특히 지역사회의 민·관·학 시설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지역 특화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공립학교의 새로운 모델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시는 오는 2028년 3월 개교를 목표로 하는 (가칭)경기 안산국제학교 설립을 위해 부지 결정 단계부터 발 빠르게 실무협의회를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시는 학교 설립과 관련한 행정적 절차의 신속하고 원활한 추진을 위해 관련 부서를 중심으로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특히 지역자원을 활용한 지역특화교육 과정 운영을 지원하고 다양한 기업·기관들과 연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해 특색있는 교육과정이 운영될 수 있도록 중지를 모을 예정이다.
이민근 시장은 “안산시가 (가칭)경기 안산국제학교를 품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고 운을 뗐다.이 시장은 이어 “국제학교를 기반으로 국제적인 교육 특화 지역으로 거듭나고 명품 교육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설립부터 향후 운영에 이르기까지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교육청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산=윤상연 기자
lck 오프닝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ck 오프닝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각종 규제, 주민 반대 등으로 인해 재개발·재건축 추진이 어려운 ‘개발 사각지대’에 대해서도 공공지원 확대, 인센티브 연계를 통해 양질의 주택이 빠르게 공급될 수 있도록 소규모정비형 주거환경개선사업(휴먼타운 2.
lck 오프닝 월드컵,남은 젤리를 보관해둔 A씨는 지난 4월11일, 식당에서 만난 대학교 동창 3명에게 해당 젤리를 나눠준 것으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