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하와이 파워볼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번리 통계 - ID=2024-12-11%2Fqmuyrh.html

NO.1: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번리 통계



[앵커]

우리 기술로 개발한 유도 로켓 '비궁'이 미 국방부의 최종시험평가를 통과했습니다.

한국산 완제품 유도무기의 첫 미국 수출의 성사 가능성도 높아졌다는 분석입니다.

송금한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유도로켓 '비궁'은 북한 공기부양정 등을 타격할 용도로 2016년부터 해병대에 전력화돼 서북도서에 배치돼 있습니다.

무인 수상정에서 발사하는 '비궁'은 수출용으로 개발됐는데,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번리 통계최근 미 국방부가 주관하는 최종시험평가를 통과했습니다.

현지시각으로 12일 미국 하와이 해역에서 진행된 시험평가에서 6발이 모두 표적에 명중했습니다.

미군의 해외비교시험 대상 무기체계로 2019년에 지정된 뒤,모든 실사격 평가를 통과한 겁니다.

[신익현/LIG넥스원 대표이사 : "대한민국 유도무기체계가 미군에서 도입을 고려할 정도로 우수하다는 점을 입증한 것입니다."]

비궁은 자체 적외선 탐색기로 적을 포착해 발사하는 방식으로 특화되어 있습니다.

미국의 유사한 무기체계들이 표적에 계속 레이더를 조사해야 유도가 가능한 것과 차별화됩니다.

미 인도태평양사령관과 미 해군참모총장 등도 비궁이 실린 해군 천자봉함에 탑승해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사무엘 파파로/미 인도태평양사령관/현지시간 11일 : "(미군 '비궁' 도입 가능성은?) 제가 한국 함정을 방문했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었습니다.당연히 가능성을 열어놓고 있습니다."]

K-방산 완제품의 미국 시장 첫 진출까지는 미 의회의 예산 승인 절차 등이 남아있으며,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번리 통계빠르면 올해 말 계약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KBS 뉴스 송금한입니다.

촬영기자:정형철/영상편집:김형기/영상제공:해군·LIG넥스원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번리 통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번리 통계

:이에 유엔 팔레스타인 난민구호기구(UNRWA)와 미 당국자들은 호위 없이 구호품을 물류센터로 전달하는 일이 극도로 어렵다고 호소하고 있다.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번리 통계,탄핵 소추가 기각됐으므로 안 검사는 즉시 직무에 복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