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라스베가스 팔라조 호텔 카지노

경남미디어|【오미드 에브라히미】

NO.1: 경남미디어

NO.2: 경남미디어센터

NO.3: 경남미디어리서치

국민의힘 김대식 의원(부산 사상구)이 제1호 법안으로‘교육개혁 3법’을 대표 발의했다.
 
2일 김대식 의원실에 따르면 김 의원이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경남미디어교육개혁 3법 법안 발의 취지를 설명했다.

국민의힘 김대식 의원이 2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교육개혁 3법’법안 발의 취지를 설명하고 있다.김대식 의원실 제공 교육개혁 3법은‘지방대육성법’과‘고등교육법‘산업교육진흥법’개정안으로 구성됐으며,경남미디어지역 균형 발전과 지방대학의 경쟁력 강화를 통한 국가 교육 발전을 주도할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법안에는 지방대와 지역균형인재 육성지원협의회,경남미디어지역협업위원회를 통합하고,경남미디어(가칭)지역고등교육 및 인재 양성 협력위원회를 설치해 지자체와 대학,경남미디어지역 산업계 간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또 석·박사급 인력의 조기 양성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기준을 갖춘 대학원에서 학사·석사·박사학위 통합과정을 운영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특히 기술지주회사의 현물출자 비율 완화 및 자회사 의무 지분율 완화 등 규제 체계를 완화하고,경남미디어산학연협력기술지주회사의 변경인가에 대한 근거를 신설했다.
 
김 의원이 대표 발의한 교육 3법은 석·박사 통합과정 개편과 산학연협력기술지주회사의 활성화를 촉진해 지방대 체질을 바꿀 것으로 기대된다.
 
김 의원은 “정부가 추진 중인 정책에 힘을 실어주자는 취지에서‘교육 3법’을 발의했다”며 “교육엔 여야가 따로 없다.여야 합의로 국민들의 관심이 쏠린 법안이 조속히 통과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미디어

:관람객들은 전면 대형 LED를 통해 김포공항-워커힐 노선 비행 체험을 할 수 있다.

경남미디어,수산식품 수출단지 조성사업은 지난 2016년 12월 전라남도의 ‘고차가공 수산식품 수출단지 조성 연구용역’을 바탕으로 2017년 2월 예비타당성 조사 선정·의뢰, 2019년 1월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면제 사업 선정, 2020년 12월 기본계획 수립과 2023년 8월 기본·실시설계 완료, 2023년 9월 기획재정부 총사업비 협의 등의 준비를 거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