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농구 매치 배당률 보기

아시안컵 개인 득점 순위

NO.1: 아시안컵 개인 득점 순위

오전 2시 33분 화재…대응 1단계 발령 후 긴급구조통제단 가동
오전 8시 큰불 잡고 같은 날 오후 3시 30분 완진…공장 작업자 2명 얼굴·팔 1~2도 화상

큰불이 발생한 김천시 어모면 화학공장 모습.소방서 제공
큰불이 발생한 김천시 어모면 화학공장 모습.소방서 제공


경북 김천시 코오롱생명과학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13시간 만에 진압됐다.이 불로 직원 2명이 화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경북도소방본부에 따르면 19일 오전 2시 33분쯤 경북 김천시 어모면 남산리에 있는 일반산업단지 내 코오롱생명과학 김천2공장에서 불이 났다.

소방당국은 오전 2시 51분쯤 곧바로 대응 1단계를 발령해 소방 등 인력 207명과 굴착기 등 장비 73대를 동원,아시안컵 개인 득점 순위화재 진화에 나섰다.이어 오전 8시쯤 초기 진화를 마친 뒤 대응 1단계를 해제했다.

불은 발생 13시간 만인 이날 오후 3시 30분쯤 완전히 꺼졌다.

이 불로 공장 건물 8개 동 가운데 창고 3동이 모두 불탔다.생산동 2동도 일부 피해를 입었다.

화재 당시 공장 내에 있던 작업자 2명이 얼굴과 팔 등에 1~2도 화상을 입어 인근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소방당국과 공조한 김천시는 이곳 불길을 잡으면서 발생한 오염수의 외부 유출을 차단하는 작업을 마쳤다.

코오롱생명과학 김천2공장은 선박도료용 방오제와 비듬방지제,아시안컵 개인 득점 순위항균제 등 화학제품을 생산한다.이곳에서는 12곳의 위험물보관소에 톨루엔과 메탄올 등을 보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불을 완전히 끈 뒤 정확한 피해 규모와 화재 원인을 조사할 방침이다.

아시안컵 개인 득점 순위

:美국무부 발표…"한미 동맹, 한미일 3국 동맹 유지 중요" [워싱턴=뉴시스]이윤희 특파원 = 한미 외교차관이 31일(현지시각) 미국에서 회담을 가지고 최근 북한의 탄도미사일 등 도발에 대해 논의했다.

아시안컵 개인 득점 순위,1~2인 어르신 부부에게도 공급될 수 있는 만큼 대상지 요건에 의료시설까지 포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