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생중계바카라

챔피언스리그 득점순위|【더블린의원】

NO.1: 챔피언스리그 득점순위

NO.2: 23 24 챔피언스리그 득점순위

NO.3: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득점순위

"소 팔수록 손해"…농민들 '한우 반납' 집회

[앵커]

트럭에 실린 소들이 국회 인근에 등장했습니다.사료 값은 올라가고,챔피언스리그 득점순위한웃값은 떨어져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이 데려 온 겁니다.정부와 국회가 소를 직접 한 번 키워보고 대책을 내달라고 했습니다.

조보경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소 한 마리씩 들어간 트럭들이 줄지어 서 있습니다.

오늘(3일) 새벽 한우 사육 농민들이 '소 반납 집회'를 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데려온 겁니다.

농민 만 여 명은 오늘 소를 팔수록 손해를 보는 구조라며 정부와 국회에 대책을 촉구했습니다.

[김종기/한우 농가 농민 (충남 홍성군 갈산면) : 소를 예전에는 한 차(10마리)를 팔아서 저 같은 경우는 한 달을 사룟값을 충당했다 하면은 지금은 두 차(20마리)를 팔아야 합니다.그만큼 소 값이 하락했기 때문에.소가 사람을 잡아먹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한우 한 마리를 팔 때 순손실은 지난해 142만6천원으로 1년 전보다 73만 원 넘게 늘었습니다.

사룟값은 매년 오르는데,챔피언스리그 득점순위한우 도매가격은 크게 떨어진 겁니다.

[양재균/한우 농가 농민 (전북 군산 개정면) : (소 키운 지) 30년 됐습니다.지금 사료 자금을 안 받으면 거의 파산입니다.파산.저희도 생산비가 좀 적게 들어야 출하하는 데 손해를 안 보는 것 같습니다.]

한우 농가들은 또 정부가 수입 소고기를 너무 많이 들여와 가격 하락을 부추겼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지난 국회에서 대통령 거부권 행사로 폐기된 한우 농가 지원법 제정과 사료 가격 인하 등을 요구했습니다.

삭발식을 한 농민들은 데려온 소들을 국회에 두려고 했지만 경찰에 막혀 모형으로 대신했습니다.

[영상디자인 조성혜]

챔피언스리그 득점순위

:조현병에 대한 오해와 진실 세계 조현병의 날을 맞아 미국의 정신과 의사와 전문 간호사가 지적하는 가장 흔한 오해에 대해 알아봤다.

챔피언스리그 득점순위,공공 영역에서도 저소득 노인 가구에 맞는 주택 공급을 서둘러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