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gta 온라인 치트 엔진
자신이 낳은 아기를 질식시켜 숨지게 한 20대 친모가 구속됐습니다.
충북 충주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21살 여성을 구속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청주지방법원 충주지원은 어제(2일) 구속 전 피의자 심문 후,gta 온라인 치트 엔진범죄 중대성과 도주 우려를 고려했다며 구속 영장을 발부했습니다.
구속된 친모는 지난달 5일 충북 충주시 연수동의 아파트에서 출산한 뒤 아기가 울자 발로 눌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습니다.
경찰은 “아기를 낳았는데 숨을 쉬지 않는다”는 친모의 말이 수상하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서 체포했습니다.
이 여성은 가족들에게 임신 사실을 숨겨오다 아기가 울자 범행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 조사 과정에서 국과수는 “당시 아기가 자가 호흡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는 의견을 제시했고,gta 온라인 치트 엔진친모는 범행을 자백했습니다.
양육하기 힘든 환경에서 영아를 해쳤다면 정상 참작한다는 취지로 살인죄보다 가볍게 처벌하는 근거가 됐던 영아 살해죄가 지난 2월 폐지되면서,이 여성에게는 살인 혐의가 적용됐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gta 온라인 치트 엔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gta 온라인 치트 엔진채널 추가
▷ 네이버,gta 온라인 치트 엔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gta 온라인 치트 엔진
:2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막하는 'MWC 2024'에서 선보이는 SK텔레콤 전시관 조감도.
gta 온라인 치트 엔진,환경부는 SK실트론 본사가 있는 구미산단에서 초순수 생산 국산화 R&D 사업을 추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