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stal

cs마리티무 - 조지아주 파워볼

NO.1: cs마리티무

전남 광양의 한 아파트 주민들이 이사 차량 진입을 막고 심지어 도로에 드러눕는 등 주민 간의 갈등이 온라인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우리 아파트 난리 났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이곳은 지난해 할인 분양에 반대하며 엘러베이터 사용료 50만원을 부과해 논란이 됐던 아파트다.

최근 전남 광양의 한 아파트에서 주민들이 이사 차량 진입을 막아서고 있다.(사진= 보배드림 갈무리)
최근 전남 광양의 한 아파트에서 주민들이 이사 차량 진입을 막아서고 있다.(사진= 보배드림 갈무리)

글을 올린 ㄱ씨는 "할인 분양 세대 반대한다고 (기존 입주민들이) 이사 들어오는 이사차량을 막으려 드러누웠다"며 "또 이사 오지 말라고 소리 지르고 징그럽다 하는데 대단들 하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어린아이들이 뭘 보고 배울까 걱정돼 이 아파트를 떠나고 싶다"며 "같은 단지 사람들이 참 추악하게 느껴지는 하루였다.아내한테 혹시나 낮에 저기 나가서 사람 같지도 않은 자들과 어울리지 말라고 했다"고 말했다.

해당 글을 본 누리꾼들은 "왜 저걸 입주자한테 따지느냐.건설사한테 따지야지",cs마리티무"애들보고 배울까 무섭다",cs마리티무"참 대단들 하시네" 등의 비판댓글이 주를 이뤘다.반면 "오죽하면 저럴까" 등의 기존 입주민들의 입장을 이해하는 댓글도 있었다.

한편,cs마리티무지난 20일 해당 지역 부동산 정보 커뮤니티에 이 아파트 주민이라고 밝힌 ㄴ씨는 "할인 분양 계약자분들의 입주를 손 놓고 바라볼 수는 없기에 이사 차질,cs마리티무아파트 내 커뮤니티,cs마리티무주차 등 많은 불편함이 예상돼 미리 말씀드린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cs마리티무

:전공의 공백 장기화…버티던 2차병원 중환자실도 "포화"대학병원 응급실 전공의 등 4명→교수 1명"이젠 쉬어가며 진료봐야 하는 것 아니냐"[서울=뉴시스] 김명년 기자 = 7일 오후 서울시내 한 대형병원에서 의료진이 수술부로 들어가고 있다.

cs마리티무,[기자]지난해 11월부터 시작된 반도체 호황으로 지난달 반도체 수출액이 1년 전보다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