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쥐라기 월드컵 다시보기

티빙 아시안컵 중계 안됨|【라이브 카지노 프로모션】

NO.1: 티빙 아시안컵 중계 안됨

경기남부경찰청.경기남부경찰청 제공
경기남부경찰청.경기남부경찰청 제공

화장실 문이 고장나 2시간 동안 갇혔던 80대 독거노인이 층간소음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극적으로 구조됐다.

3일 경기남부경찰청에 따르면 지난 5월 14일 오후 7시50분쯤 안산시 단원구의 한 아파트에서 “2시간 동안 밑에 집(1층)에서 소음이 너무 심하다.뭘 깨는 소리가 난다”라는 내용의 112신고가 접수됐다.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소음 유발 해당 세대 내에 모든 불이 꺼져있는 것을 확인했다.주변을 수색하던 중 거실 베란다 사이로 희미하게 “살려주세요,티빙 아시안컵 중계 안됨꺼내주세요”라는 소리를 들었다.

위험한 순간임을 직감한 경찰은 즉시 거실 베란다 쪽 시정되지 않은 창문을 통해 들어갔다.화장실에는 홀로 거주하는 A씨(80대)가 갇혀 있었다.

구조 당시 노인은 2시간 동안 속옷만 착용한 채 화장실에 갇혀있었다고 한다.일시적으로 저체온증을 호소했으나 다행히 건강상의 큰 문제는 없었다.

구조된 노인은 “힘이 모자라 고장난 문을 부술 수도 없어 계속 문과 벽을 두드려 소리를 냈다”며 “구조해 준 경찰관들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티빙 아시안컵 중계 안됨

:산사태와 낙석을 막을 안전 조치가 더욱 강화돼야 한다는 것입니다.

티빙 아시안컵 중계 안됨,유통업계가 식음료 브랜드를 강화함으로써 쇼핑몰 내 고객 체류시간을 늘리려 한다는 분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