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tudentenkuss
NO.2: studenten
NO.3: studentenwohnheim
NO.4: studentenfutter
NO.5: studentenverbindung
NO.6: studentenwerk
NO.7: studentenheim
NO.8: studentendorf schlachtensee
NO.9: studentenkarzer
NO.10: sudetenland
[부산=뉴시스]김민지 기자 = 부산상공회의소(부산상의)는 25일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코리아스타트업포럼(코스포)과 함께 스타트업 축제인 '부산슬러시드(Slush'D) 2024'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양재생 부산상의 회장은 '그때도 맞고 지금은 더 맞는 창업의 불문율'을 주제로 기조연설에 나서 변화하는 경영환경 속에서도 기업인들이 꼭 지녀야 할 창업가 정신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이날 양 회장은 물류 전문기업인 은산해운항공의 창업 계기를 전하며 긍정적인 태도를 기반으로 한 경영 마인드를 강조했다.
부산상의 후원 특별 세션으로 마련된 심화 토론에서는 채창일 경성리츠 대표와 김민지 코스포 동남권협의회장 겸 브이드림 대표,studenten강다윤 노쉬프로젝트 대표가 청년 창업자 간 연대 중요성과 지역 창업 생태계 선순환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김민지 대표는 "자본과 인프라 등의 자원을 가지고 있는 중견기업과 아이디어,studenten기술력을 보유한 스타트업이 각각의 장점을 상호 보완하면 새로운 시장 개척은 물론 또 다른 성공 모델이 나올 수 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 창업 생태계의 주역들뿐만 아니라 대학생,studenten예비 창업가 등도 참여한 가운데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이어졌다.
studentenkuss
:수미트 사다나 마이크론 부사장은 "마이크론은 이번 HBM3E 출시로 양산 속도, 업계 최고의 성능, 차별화된 전력효율이라는 세 가지를 모두 달성했다"고 말했다.
studenten,다들 경황이 없던 그때 배에 함께 타고 있던 김 경장은 "배에서 내리세요!"라고 외치며 탈출을 유도한 뒤 탑승객들을 물 밖으로 구조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