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맨시티 웨스트햄
NO.2: 맨시티 웨스트햄 중계
NO.3: 맨시티 웨스트햄 전적
NO.4: 맨시티 웨스트햄 라이브
NO.5: 맨시티 웨스트햄 라인업
NO.6: 맨시티 웨스트햄 다시보기
NO.7: 맨시티 웨스트햄 링크
NO.8: 맨시티 웨스트햄 하이라이트
NO.9: 맨시티 웨스트햄 시티
NO.10: 맨시티 웨스트햄 15대0
14일(현지 시간) AFP통신은 하마스 고위 관계자를 인용해 “이스마일 하니예 하마스 최고지도자는 하마스 지휘관 제거를 명분으로 이스라엘군이 민간인 밀집 구역을 폭격하는 건‘대량 학살’로 규정하고,맨시티 웨스트햄중재국에 휴전 협상 결렬을 통보했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하니예는 “이스라엘군이 휴전 협상에 진지하지 않으며 지속적인 협상 지연과 방해 전략으로 민간인을 학살하고 있다”고 밝혔다.시점은 명확히 밝히지 않은 채 이스라엘 측이 협상에 진지하게 임할 때 재개할 뜻을 내비쳤다.앞서 협상을 중재한 이집트,맨시티 웨스트햄카타르 등 중재국은 이같은 상황을 우려해 이스라엘 측의 민간인 학살을 경계해왔다.
이스라엘군은 하마스 지도부를 제거하고 인질 석방도 이끌어내기 위해 최근 가자지구 전역에 대피령을 내리고,맨시티 웨스트햄피란민 캠프 등 공격해 국제사회의 공분을 샀다.13,맨시티 웨스트햄14일 이틀 사이 이스라엘군의 공격으로 최소 109명이 사망하고 350여 명이 부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다.이스라엘군은 이번 공격에서 칸유니스 여단을 이끌던 라파 살라마를 겨냥해 14일 살라마가 사망했다고 밝혔다.하지만 제1의 목표였던 하마스의 알카삼 여단의 최고 지휘관이자 지난해 10월 7일 기습을 기획한 무함마드 데이프의 사망은 여전히 확인되지 않았다.하마스 측은 “데이프가 무사하다”고 밝혔다.
협상이 진행되는 와중에도 이스라엘군의 공습이 계속됐지만 네타냐후 총리는 군의 대응이 충분치 않다고 지적하며 불협화음을 노출했다.타임스오브이스라엘에 따르면 네타냐후 총리는 13일 “몇 달 동안 (협상에) 진전이 없는 건 군사적 압박이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이에 이스라엘군의 헤르지 할레비 참모총장은 이튿날 이스라엘 팔마힘 공군기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인질 석방을 위한 최상의 조건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압박을 가할 것”이라며 발을 맞으나 군 지휘부는 네타냐후 총리 등이 주장하는‘하마스 완전 섬멸’은 불가능한 임무라며 반발해왔다.
미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이날 휴전 협상이 중단 위기에 처하면서 네타냐후 총리가 더 큰 압박을 받게 됐다고 전했다.WSJ는 “최근 이스라엘 및 중재국 관계자들 사이에서 휴전 협상 관련 낙관론이 퍼졌지만 무산될 경우 국제사회 및 국내 인질 가족들로부터 더욱 거센 압박을 받게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맨시티 웨스트햄 라이브
:고제헌 HF 정책연구팀장은 "최근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의 주택구입수요 지원에 대한 공적 개입도가 글로벌 금융위기 이전보다 높아졌고, 한국 역시 관련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한국 고유의 특성인 임차 보증금(전세금)을 매개로 한 가계 간 자금조달 및 자산형성을 고려한 주택금융 정책에 대한 고민이 필요하다"고 짚었다.
맨시티 웨스트햄,텅 빈 야채가게(부에노스아이레스=연합뉴스) 김선정 통신원 = 부에노스아이레스의 한 야채가게에서 젊은 부부가 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