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스쿼트

아시안컵 생중계 보는 법

아시안컵 생중계 보는 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무역협회 조사…"물류비 직접 지원 등 필요"

부산항 신선대부두 [촬영 손형주]
부산항 신선대부두
[촬영 손형주]

(세종=연합뉴스) 차대운 기자 = 홍해 사태 장기화,중국발 물동량 증가 등으로 최근 글로벌 해상 운임이 가파르게 상승해 무역 업체들이 큰 부담을 느끼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한국무역협회는 573개 무역업체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 결과 응답 기업의 83.3%가 현재 수출입 물류 애로를 겪고 있다고 답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지난달 21일부터 이달 5일까지 진행됐다.

구체적 애로로는 물류비 증가(40.1%,중복 응답 가능) 응답이 가장 많았고,아시안컵 생중계 보는 법선복 확보 차질(21.5%),아시안컵 생중계 보는 법잦은 운송 지연·변동(19.8%),공 컨테이너 부족(11.5%) 등이 뒤를 이었다.

[한국무역협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한국무역협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응답 기업의 절반에 가까운 46.2%는 해상 운임 상승이 올해 말까지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28.4%는 내년 상반기까지 이 같은 추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했다.

희망하는 지원 대책을 묻은 항목에서 업체들은 바우처 형식의 물류비 직접 지원(30.9%)을 가장 많이 꼽았다.이어 중소기업 전용 선복 제공 및 운임 할인(23.9%)과 항만 인근 물류창고 보관 지원(19.0%)을 선택한 업체가 많았다.

무역협회에 따르면 최근 미주 서안 노선의 상하이컨테이너운임지수(SCFI)는 지난 1월보다 약 3배 상승했다.

인도·동남아 노선을 운항하던 선박이 미주·유럽 노선에 대체 투입돼 선복 공급 부족으로 인한 인도·동남아 노선 운임도 빠르게 상승하는 추세다.

한국무역협회 이인호 상근부회장은 "물류비 상승 추이가 당분간 지속될 가능성이 커 민관이 힘을 합쳐 어려움을 극복해야 한다"며 "물류 리스크에 적기 대응해 수출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정부와 함께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생중계 보는 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안컵 생중계 보는 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한국도로공사가 국회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17년부터 5년간 고속도로 셀프주유소에서만 4만 건이 넘는 결제 오류가 발생했고, 이로 인해 22억원 넘는 초과 결제가 이뤄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시안컵 생중계 보는 법,댄 클래시 트위치 최고경영자(CEO)는 지난해 12월 한국 사업 철수 이유로 "다른 나라보다 비싼 한국의 망 사용료"를 꼽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