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트라이드 야구
우리은행과 MOU (왼쪽부터) 조병규 우리은행장과 황현식 LG유플러스 사장이 지난 10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LG유플러스[데일리안 = 민단비 기자] LG유플러스는 지난 10일 서울시 중구 소재 우리은행 본점에서 우리은행과‘MVNO(알뜰폰)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우리은행은 MVNO 시장 진출을 위해 통신 사업 파트너로 LG유플러스를 선정한 바 있다.이후 양사는 연내 사업 시작을 목표로 공동 태스크포스(TF)를 구축하고 세부적인 업무 협의를 진행 중이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신규고객 확보를 위한 차별화된 금융통신 상품 및 서비스 개발 ▲MVNO 시스템 적기 구축 및 안정적 운영을 위한 협력 ▲지속 가능한 협업 모델 창출 등을 약속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통신을 통해 우리은행이 금융 주거래 고객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며 “우리은행이 지향하는 디지털 타켓층 공략을 위한 디지털 동반자로서의 역할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트라이드 야구
:해병대 1사단장과 여단장을 포함한 8명의 군 간부에 대해 업무상 과실치사 혐의를 적용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스트라이드 야구,땅이 얼어붙은 겨울에도 푸른빛 잃지 않은 돌나물이 살이 올라 통통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