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니메겐 술

팀바크 - 다비즈

NO.1: 팀바크

NO.2: 팀바크 음료

서울 서부지법 ⓒ News1 임윤지 기자
서울 서부지법 ⓒ News1 임윤지 기자

(서울=뉴스1) 김민수 기자 = 150억원대 부당대출 청탁 혐의를 받는 김기유 전 태광그룹 경영협의회 의장의 측근들이 구속됐다.

서울 서부지방법원 신한미 영장 전담 부장판사는 27일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상 배임 등 혐의를 받는 태광그룹 계열사 2개 저축은행 대표를 지낸 A 씨(58)와 부동산 개발업체 대표 B 씨(65)에 대해 "증거 인멸의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A 씨는 지난해 8월 김 전 의장으로부터 청탁을 받아 태광그룹 계열 저축은행을 통해 각각 100억원,팀바크50억원을 B 씨에게 대출을 해준 혐의를 받는다.

당시 B 씨는 기존 대출로 인해 다른 금융기관의 추가 대출이 불가한 상태였지만,팀바크A 씨가 여신심사위원회 개최를 앞두고 위원들을 압박해 대출이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검찰은 태광그룹의 외부 감사를 맡은 한 로펌이 김 전 의장의 비리 정황을 포착하고 지난해 11월 고발장을 접수하면서 수사를 진행해 왔다.검찰은 지난 1월 김 전 의장의 자택 등을 압수수색 한 바 있다.

팀바크 음료

:이 전 의원은 자신의 복당을 두고 친문계가 비판한 것에 대해 "그런 쓴소리들도 당연히 있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면서도 "(지금은) 오히려 문 대통령에 대해서 정치 보복성으로 나오는 상황들이 있으면 ‘정권이 교체된 게 바로 국민이 심판을 한 거니까 지금 권력을 가진 사람들은 더 잘해야 한다.

팀바크,On the first day of trading, the average prices of the listed stocks closed 72 percent higher than IPO prices in 2023, compared to finishing 28 percent higher in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