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담양 로또판매점
-‘산성역 헤리스톤,지난 2일 1순위 평균 30.57대 1 경쟁률 기록
- 8월 분양 예정인 성남시‘해링턴 스퀘어 신흥역’에도 수요자 관심 몰려최근 분양한 경기 성남시‘산성역 헤리스톤’에 약 2만개의 청약 통장이 몰리며 전 가구 1순위 마감에 성공하자,인근 지역 분양 단지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담양 로또판매점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지난 2일 청약 접수를 받은‘산성역 헤리스톤’은 일반공급 620가구 모집에 1만8,952건의 청약이 접수되며,1순위 평균 30.57대 1의 경쟁률을 기록,전 가구 1순위 마감에 성공했다.
해당 단지의 성공 요인은 성남시가 갖춘 미래가치가 큰 몫을 한 것으로 분석된다.현재 성남시에서 추진 중이거나 추진을 진행 중인 정비사업장만 해도 총 22곳이며,계획 세대수는 4만9,280가구로 약 5만가구에 달한다고 한다.지난해에만 중원구 금광동 금광1구역(e편한세상 금빛그랑메종),수정구 신흥동 신흥2구역(산성역 자이푸르지오) 등 2개 단지가 입주한 데 이어,현재 진행 중인 단지까지 입주하게 될 경우 지금과는 또 다른 성남으로 변모할 전망이 비춰진다.
이에 따라,수요자들은 8월 분양 일정을 알린 또다른 성남시 공급 단지‘해링턴 스퀘어 신흥역’에도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경기 성남시 중원구 중앙동 일원에서 중1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을 통해 공급하는 곳으로,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아파트 15개 동 1,972세대,오피스텔 2개 동 240실 규모로 조성된다.이 중 아파트 전용면적 59~84㎡ 1,311세대,담양 로또판매점오피스텔 전용면적 26~36㎡ 138실이 일반에 분양한다.
특히,담양 로또판매점단지는 신흥역 인근에서 가장 높이 건립되는‘랜드마크’기대 단지이기도 하다.성남 구도심에서 흔치 않은 평지 대단지로 건립되기 때문에,지역 거주민들의 선호도 높다.
‘해링턴 스퀘어 신흥역’은 급이 다른 초역세권 입지를 갖춘 점도 매력이다.서울지하철 8호선 신흥역이 단지와 바로 연결(1단지 선큰광장 연결)되는 직통 역세권 입지를 갖춘 단지이기 때문이다.8호선을 통해 두 정거장이면 분당선 모란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분당선으로의 환승도 쉽다.이를 통해 서울 강남까지 30분대로 이동 가능하다.단지 인근 경충대로,여수대로를 통해 분당·수서간도시고속화도로,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의 진입이 수월하다.
해링턴 브랜드를 갖춘 만큼 단지 설계도 우수할 전망이다.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4Bay 평면,2.4m 천장고,팬트리,알파룸 등 면적과 타입에 따른 다양한 특화설계도 적용할 예정이라 폭넓은 수요확보 및 남다른 주거만족도가 기대된다.
한편‘해링턴 스퀘어 신흥역’견본주택은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중앙동 일원에 위치하며,담양 로또판매점오는 8월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담양 로또판매점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동두천경찰서 제공] ■ 제보하기▷ 전화 : 02-781-1234, 4444▷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담양 로또판매점,사진=김현민 기자 kimhyun81@정우택 국회부의장(충북 청주상당)이 국민의힘 22대 총선 공천 면접 심사를 앞두고 불거진 돈봉투 수수 의혹과 관련해 “사실이 아닌 악질공작”이라며 “진실은 밝혀질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