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한시즌 경기수
이스라엘이 하마스에 끌려가 245일 동안 가자지구에 억류됐던 인질 4명을 구출한 긴박했던 작전 상황을 공개했습니다.
‘여름 씨앗들’(Seeds of Summer)로 이름 붙인 작전에는 이스라엘군과 정보기관인 신베트,야구 한시즌 경기수이스라엘 국경수비대 소속 대테러 부대인 야맘의 정예 요원들이 투입됐다고 이스라엘 군이 밝혔습니다.
또 현지 시간 8일.오전 11시쯤 진행된 작전 지역은 가자지구 중부 누세이라트에 있는 복층 건물 2곳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스라엘군은 진지에서 불과 200m 떨어진 이 건물에 하마스가 인질을 억류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 뒤 작전이 노출될 경우 하마스가 인질들을 살해할 수 있다고 판단해 두 건물을 동시에 급습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당시 여성 인질인 노아 아르가마니는 이 건물에 있는 한 팔레스타인 가정집에,야구 한시즌 경기수알모그 메이르 잔와 안드레이 코즈로프,야구 한시즌 경기수샬로미 지브 등 다른 3명의 인질은 다른 집에 각각 억류되어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이스라엘군은 “작전에 투입된 대원들에게 많은 총탄과 로켓추진 유탄(RPG) 포탄이 쏟아졌다”며 “이에 따라 지상군과 공군이 작전 병력과 인질을 보호하기 위해 대규모 포격과 공습을 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하마스는 작전지역 상공을 비행하는 헬기를 격추하기 위해 대공 미사일도 발사했지만 실패했다”며 “인질들은 거주지 인근에 있던 헬기에 무사히 탑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은 작전 과정에서 많은 팔레스타인 민간인 사망자가 발생했다는 사실도 인정했습니다.
앞서 AP 통신은 가자지구 병원 관계자를 인용해 이스라엘군의 인질 구출 작전 과정에서 최소 94명이 숨졌고,100여명이 부상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야구 한시즌 경기수
:글로벌 가상자산 스타트업 투자, 7분기 만에 '회복'최근 비트코인 등 가상자산 상승세에 관련 스타트업 투자가 7분기 만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야구 한시즌 경기수,김현아 의원은 본인이 기소도 안 됐고 여러 가지 얘기를 했지만 아예 컷오프를 했는데 그럼 정우택은 어떤 기준으로 정우택은 남기는 것이냐, 이런 일관성의 문제도 있었는데 어쨌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