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강원랜드 바카라 맥시멈

【포커 룰 족보】- 빙고코다리아구찜 신당점

NO.1: 포커 룰 족보

밴스 상원의원.연합뉴스
밴스 상원의원.연합뉴스오하이오주 '흙수저' 출신의 J.D.밴스 상원의원이 '트럼프의 남자'로 선택됐다.
 
미 공화당 대선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15일(현지시간) J.D.밴스 미 오하이오주 연방 상원의원을 부통령 후보(러닝메이트)로 낙점했다.
 
이날은 공화당 대선후보를 공식 지명하는 전당대회가 위스콘신주(州) 밀워키에서 막을 올린 날이다.

부통령은 대통령 유고시 권력 승계 서열 1순위인데다,유권자의 표심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서 이날 '밴스 지명'은 '트럼프 대세론'을 굳히겠다는 전략적인 포석으로 해석된다.
 
통상 '러닝메이트'는 대선 후보의 단점을 보완해 중도층의 표심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인물을 선택한다.또한 상대당 정·부통령 후보의 단점을 파고들 수 있는 자질도 있어야 한다. 
 
'트럼프 피격 사건'이 벌어지기지 전에는 민주당의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여성이자 유색인종(흑인 혼혈)이라는 점도 공화당에서는 러닝메이트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할 사안이었다. 
 
이에 따라 흑인인 짐 스콧 상원의원과 쿠바계 이민자 출신인 루비오 상원의원이 공화당 부통령 후보로 심도있게 거론되기도 했다.
 
하지만 '트럼프 암살 미수 사건'이 터지면서,포커 룰 족보이같은 여러 고려사항이 일시에 제거된 것으로 유추할 수 있다. 
 
'밴스 지명'은 오하이오주 출신으로 대선 경합주인 러스트벨트 지역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인물을 내세움으로써 승기를 굳히겠다는 의미인 것이다.
 
트럼프 전 대통령로 이런 기대를 담아 "밴스 상원의원이 이제 대선 캠페인 기간 동안 자신이 훌륭하게 싸웠던 사람들,포커 룰 족보펜실베이니아·미시간·위스콘신·오하이오·미네소타 및 그 너머의 미국 노동자와 농부들에게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신의 자서전격인 '힐빌리의 노래'로 유명세를 탄 밴스 상원의원은 책에서 '화이트 트래시'(쓰레기),포커 룰 족보'레드넥'(붉은 목·육체 노동으로 목부위기 검게 탄 백인)으로 불리는 저학력 백인 가정에서 태어나 자수성가한 자신의 이야기를 담았다. 
 
밴스는 이혼한 부모를 떠나 할머니 밑에서 자랐고 대학에 가기 위해 해병대에 자원 입대해 5년간 복무했다.
 
제대후 제대군인 복지 혜택을 받아 오하이오 주립대학교를 2년 만에 수석 졸업했다.이후 예일대학교 로스쿨에서 예일 법률 저널 편집장,포커 룰 족보예일 재향군인회 회장을 지냈다.

밴스 상원의원은 트럼프 측근 중에서도 가장 충성심이 높은 '충성파'로 분류된다.트럼프 전 대통령의 아들 트럼프 주니어와도 친분이 깊다.
 
밴스는 2016년 트럼프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됐을 때 그를 '미국의 히틀러'라고 부르는 등 사이가 좋지 않았다. 
 
하지만 2022년 상원의원 도전을 계기로 180도 변신을 했다.당시 정치 초년생이었던 밴스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 덕분에 2022년 상원 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었다. 
 
밴스 의원은 이후 이민,우크라이나 전쟁 등의 이슈에서도 트럼프 전 대통령과 같은 '미국 우선주의' 외교정책을 밝혀오고 있다. 
 
트럼프 주니어는 연초 한 인터뷰에서 "J.D.밴스 같은 사람을 보고 싶다"면서 "원칙적으로 일치하고 공격적인 사람"이라고 평가하기도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포커 룰 족보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포커 룰 족보

:엘우니베르살을 비롯한 현지 매체는 미국보다 멕시코가 더 빨리 여성 대통령을 선출했다며, 이번 대선이 역사적인 선거로 자리매김하게 됐다고 평가했습니다.

포커 룰 족보,그는 정조를 연구해 온 역사학자로 당 전략기획위 부위원장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