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일보 접속이 안되네요

석수리그 - 카지노 티엠

NO.1: 석수리그

NO.2: 안양 석수리그

26일 '광주·전남 상생발전실무위원회' 개최.상생 협력과제 점검

▲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는 26일 광주시청 중회의실에서‘광주전남 상생발전 실무위원회’를 개최했다.ⓒ 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광주·전남 경제공동체 구축을 위한 첫걸음을 뗐다.
 
광주시와 전남도는 26일 광주시청 중회의실에서 '광주전남 상생발전 실무위원회'를 개최했다.
 
실무위원회는 양 시도의 기획조정실장을 위원장으로 하고, 협력과제 실·국장으로 구성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기존 37개 협력과제의 이행사항을 점검하고, 신규 협력과제와 장기 검토과제의 사전 논의를 통해 경제공동체를 위한 추진전략을 모색했다.
 
주요 신규 협력과제로 광주시는 재생에너지 생산·소비 협력체계 구축,석수리그분산에너지 활성화 공동협력,석수리그광주·전남 반도체 인재 양성,석수리그개방형 광역수장보전센터 건립 등을 제안했다.
 
전남도는 초고속 자율차 기술개발 및 기반시설(인프라) 구축,석수리그호남권 인공지능(AI) 융합 지능형 농업생태계 구축,무안국제공항 활성화를 위한 공동 노력,석수리그광주전남 메가시티협의체 등을 제안했다.
 
광주시와 전남도는 미래 성장동력 확보와 번영을 위해 실무위원회 논의 내용을 바탕으로 협력과제 추진 실행력과 효율성을 높여갈 계획이다.
 
배일권 광주시 기획조정실장은 "광주·전남이 당면한 광주 민간·군 통합공항 이전, 광주·전남 메가시티,석수리그 신재생에너지 등에 함께 힘을 합쳐 대한민국 발전의 강력한 축인 '3축 메가시티'로 나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헌범 전남도 기획조정실장은 "양 시도의 노력으로 소기의 성과를 거둔 협력과제가 있는 반면 더욱더 함께 노력해야 할 과제도 있다. 상호 협력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야 한다"며 "협력과제에 대해 충분한 논의와 상호 의견 조율을 통해 전남과 광주의 상생 방안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양 석수리그

:문경석탄박물관은 1995년 5월 석탄산업합리화 조치로 은성광업소가 폐광한 자리에 조성된 것으로, 석탄의 역할과 광부들의 삶과 애환을 담아 석탄산업 자료와 유물을 모아 전시 보존함으로 잊혀 져 가는 근대 삶의 한 부분인 석탄에 대한 기억을 되새기고자 1999년 5월 개관했다.

석수리그,배달의 민족과 쿠팡이츠, 배달비 할인, 무료 무한 경쟁, 치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