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괴물쥐 카페
NO.2: 괴물쥐 메이드 카페
27일(현지시간) 타스통신에 따르면 세르게이 단크베르트 러시아 수의식물위생감독국 국장과 김수철 북한 수출입품질관리위원회 부위원장은 이날 회담을 하고 채소 및 과일 수출입을 포함한 양국의 교역 확대 가능성을 논의했다.러시아 수의식물위생감독국은 "양자는 특히 채소와 과일 등 제품의 상호 공급과 관련해 무역 거래 확대에 대한 높은 가능성을 언급했다"며 "단크베르트 국장은 러시아가 북한 사과를 수입할 가능성을 확인했으며,괴물쥐 카페김 부위원장은 북한 역시 러시아에 인삼을 수출할 준비가 되어 있고 가축과 유제품의 거래를 늘리는 것에도 매우 관심이 있다고 답했다"고 전했다.
이번 논의는 북한과 러시아가 최근‘포괄적인 전략적 동반자 관계’조약을 맺고 밀착을 강화하는 가운데 이뤄졌다.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지난 19일 북한 방문에서 맺은 이번 조약에는 양국 중 한쪽이 침략당할 경우 군사 원조를 제공하는 내용과 함께 상호 무역과 투자,괴물쥐 카페과학기술분야 협조를 확대한다는 내용이 담겼다.일각에선 북한이 러시아로부터 경제·기술적 지원을 받는 대가로 우크라이나와 전쟁 중인 러시아에 군수품 제공을 확대할 수 있다는 가능성도 제기된다.
괴물쥐 카페
:해양수산부는 기후 변화 심각성에 대한 인식과 이해를 제고하고 산학연관 논의의 장을 마련하고자 '해양과 기후변화' 포럼을 열었습니다.
괴물쥐 카페,지난주 스텔라 블레이드의 체험판(데모 버전)이 개발사 측의 실수로 북미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약 30분가량 유출됐는데 미리 게임을 접해본 해외 게이머들은 “그래픽이 눈 돌릴 틈이 없다” “액션이 전투의 재미를 살렸다” 등의 호평을 내놓으며 흥행 기대감을 크게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