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kbo 개막전 최다관중

【바이에른 아스날】- 리버풀 잘생긴 선수

NO.1: 바이에른 아스날

NO.2: 바이에른 뮌헨 아스날 평점

NO.3: 바이에른 뮌헨 대 아스날

NO.4: 아스날 바이에른 뮌헨

NO.5: 아스날 대 바이에른

NO.6: 아스날 vs 바이에른 뮌헨

NO.7: 아스날대 바이에른 뮌헨

NO.8: 아스날 바이에른 뮌헨 중계

NO.9: 아스날 바이에른 뮌헨 분석

NO.10: 아스날 바이에른 뮌헨 상대전적

경주 6월 기온으로는 사상 최고기록 '경신'
20일부터는 구름 많은 날씨로 폭염 한풀 꺾여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된 19일 도로에 지열로 인한 아지랑이가 피어오르고 있다.박종민 기자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된 19일 도로에 지열로 인한 아지랑이가 피어오르고 있다.박종민 기자
전국 92개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경북 동해안은 38도에 육박하는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렸다.
   
대구기상청에 따르면 19일 낮 최고기온은 경주가 37.7도까지 올라 기상 관측 이후 6월 기온으로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또 경산 하양읍은 자동관측장비 기준으로 39까지 치솟았고,대구는 36.8도,영덕 34.3도,포항 33.4도,바이에른 아스날울진 32.8도로 나타났다.
   
기상청은 고기압의 영향권에 놓여 맑은 날이 이어지면서 일사량이 많았고,따뜻한 서풍까지 불면서 예년보다 기온이 크게 높아진 것으로 분석했다.
   
다행히 경북 동해안은 20일부터 구름 많은 날씨로 인해 기온이 다소 내려갈 것으로 전망된다.
   
아침 최저기온은 포항 23도,바이에른 아스날영덕과 울진 21도,바이에른 아스날경주 19도로 하루 전보다 2~3도 가량 낮을 것으로 예상된다.
   
낮 최고기온도 경주 33도,바이에른 아스날영덕 32도,바이에른 아스날포항 31도,바이에른 아스날울진 29도로 19일보다 최대 4도 이상 떨어질 전망이다.
   
대구기상청 관계자는 "내일부터는 낮 최고기온이 다소 낮아지겠지만 여전히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만큼 노약자들은 건강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바이에른 뮌헨 아스날 평점

: 조기폐차 지원 사업으로 국내 5등급 차량(자동차 보험가입 기준)은 2019년말 148.

바이에른 아스날,서울에 사는 직장인 A(31)씨는 21일 잡힌 암 수술을 위해 20일 강남세브란스병원에 입원할 예정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