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엄청 무서운 귀신 월드컵
박단 대한전공의협의회 비상대책위원장이 대한의사협회가 주도하는 범의료계 협의체에 참여하지 않겠다며 임현택 의협회장을 향해 신중을 기하라고 직격 했습니다.
박 비대위원장은 오늘(19일) SNS를 통해 범의료계 협의체에 참여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지속적으로 표명했다며 자신이 공동위원장을 맡는 것도 들은 바 없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특히 의협이 정부에 의대 증원 백지화 등 세 가지 요구안을 제시한 데 대해 전공의협의회의 일곱 가지 요구안에서 명백히 후퇴한 안이라고 비판했습니다.
또,엄청 무서운 귀신 월드컵임 회장이 어제(18일) 의협 대의원회 등과 상의 없이 무기한 휴진을 언급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며 대외적인 입장표명을 신중히 하라고 지적했습니다.
최근 임 회장이 전공의 사직 사태에 "손 뗄까요?"라고 언급한 것에 대해서도 부적절하다며 유감을 표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엄청 무서운 귀신 월드컵
:김 조사관도 누나와 함께 영화관에서 리처드 기어 주연 ‘사관과 신사’를 보고 장교의 길을 선택, 1990년 육군 3사관학교에 입학했다.
엄청 무서운 귀신 월드컵,전문가들에 따르면 위 4대 식품을 삼가는 것 외에 매일 30분 이상 적당한 운동을 하고, 밤에 5~8시간 수면을 취하며,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뱃살을 아예 없앨 수 있다.